라이나전성기재단, 유기동물 사료 500kg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나전성기재단이 유기 동물을 위한 사료 기부 챌린지를 통해 약 500kg의 사료를 후원한다고 4일 밝혔다.
라이나전성기재단은 온라인 플랫폼 '전성기닷컴'에서 소비자가 밥그릇 모양의 이미지를 클릭하면 유기 동물의 한 끼 사료를 기부하는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차재서 기자)라이나전성기재단이 유기 동물을 위한 사료 기부 챌린지를 통해 약 500kg의 사료를 후원한다고 4일 밝혔다.
라이나전성기재단은 온라인 플랫폼 ‘전성기닷컴’에서 소비자가 밥그릇 모양의 이미지를 클릭하면 유기 동물의 한 끼 사료를 기부하는 캠페인을 진행했다.
작년 12월부터 지난달까지 이어진 캠페인엔 1천165명이 참여해 총 500kg의 사료가 적립됐다. 이는 오는 18일 동물자유연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라이나전성기재단은 지난해 9월 진행된 1차 챌린지에서도 549명의 참가를 바탕으로 총 30kg의 사료를 기부했다.
라이나전성기재단 관계자는 "유기동물보호소엔 학대와 식용 위기에서 구조된 동물이 영양실조와 소화장애 등으로 고생하는 경우가 많다"며 "이들이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곤충단백질 배합 프리미엄 사료를 후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차재서 기자(sia0413@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