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김양 '이별유예, 일주일' OST 참여..5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트롯'에 출연해 주목받았던 트롯 가수 김양이 드라마 OST에 참여한다.
김양은 5일 OTT플랫폼 왓챠를 통해 공개되는 '이별유예, 일주일'의 4번째 OST 'Fade Away'의 가창을 맡았다.
'미스트롯'에서 걸크러시한 매력을 뽐냈던 김양은 트롯에서 발라드까지 장르를 넘나들며 실력파 보컬리스트로서 오랜 시간 쌓아온 가창력을 노래에 담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미스트롯’에 출연해 주목받았던 트롯 가수 김양이 드라마 OST에 참여한다.
김양은 5일 OTT플랫폼 왓챠를 통해 공개되는 ‘이별유예, 일주일’의 4번째 OST ‘Fade Away’의 가창을 맡았다.
김양은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노래를 소화했다. ‘미스트롯’에서 걸크러시한 매력을 뽐냈던 김양은 트롯에서 발라드까지 장르를 넘나들며 실력파 보컬리스트로서 오랜 시간 쌓아온 가창력을 노래에 담아냈다.
이 곡은 레드벨벳, 슈퍼주니어(규현) 등 다수의 유명 아티스트와 작업한 작곡가 Jay Lee와 유송연이 참여해 완성했다. 음원은 5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뮤직비디오는 추후 오픈할 예정이다.
‘이별유예, 일주일’은 사랑하는 남자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일주일 안에 그와 이별을 해야만 하는 가슴 아픈 운명을 맞이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 타임슬립 드라마다. 풋풋한 설렘부터 가슴 아린 이별의 슬픔까지 연애의 모든 감정이 담긴 작품으로 주인공 ‘가람’ 역에 권유리, 연인간의 온도차를 현실적으로 그린 ‘선재’역에 현우가 각각 출연한다.
김은구 (cowbo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4대책]"재초환 빼줄테니 넘겨라"…재건축도 공공이 할래(종합1)
- 에이프릴어학원 갑질 논란에도 또 ‘막말’…女택배기사 ‘눈물’
- 트렌스젠더 팝가수 소피 세온, 보름달 보려다 실족사
- 야당서 "조국 딸 조민, 놔두자"
- 오은영 “스마트폰 중독된 아이, 이렇게 해주세요”
- 정부 "거리두기 장기화·백신 접종 기대에 3~4월 4차 유행 올 수도"
- 임성근 판사 탄핵소추안, 野 반발 속 국회 통과 “국회 오명”(종합)
- 줄리엔강 "속옷 활보→상의 탈의 등산.. 관종 아냐"
- '노래방기기 100원에 팔아요'…중고장터로 내몰린 '코로나 폐업' 자영업자
- 대선주자 지지도 이재명 27%·이낙연 14%·윤석열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