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트리, 미르의전설2에 블록체인 입힌 '재신전기'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의 블록체인 전문 자회사 위메이드트리가 온라인게임 미르의전설2에 블록체인을 접목한 신작 '재신전기 for WEMIX'를 글로벌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재신전기는 미르의전설2의 지적재산권(IP)를 활용한 무협장르의 HTML5 웹게임이다.
김석환 위메이드트리 대표는 "재신전기는 미르의전설 IP와 블록체인이 결합된 첫 번째 게임이다"며 "재신전기를 필두로 블록체인 게임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수 있는 게임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근욱 기자 = 위메이드의 블록체인 전문 자회사 위메이드트리가 온라인게임 미르의전설2에 블록체인을 접목한 신작 '재신전기 for WEMIX'를 글로벌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재신전기는 미르의전설2의 지적재산권(IP)를 활용한 무협장르의 HTML5 웹게임이다. 웹브라우저를 통해 어디서나 이용 가능하며,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안드로이드 전용 앱을 다운받아 모바일로도 즐길 수 있다.
재신전기는 최초 1개의 캐릭터를 선택 후 레벨 조건에 따라 새로운 캐릭터가 공개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위메이드트리는 이를 통해 이용자가 3개의 캐릭터를 동시 운영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위메이드트리는 지난 2일 디지털 자산 지갑인 '위믹스 윌렛'에 탈중앙화 거래소 '위믹스 덱스'(WEMIX DEX) 서비스를 시작했다.
향후 이용자들은 위믹스덱스를 통해 재신전기의 게임 토큰과 위믹스 토큰을 교환할 수 있다.
김석환 위메이드트리 대표는 "재신전기는 미르의전설 IP와 블록체인이 결합된 첫 번째 게임이다"며 "재신전기를 필두로 블록체인 게임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수 있는 게임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ukge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어젯밤 너무 황홀" 아빠 폰에 상간녀 문자…성관계 영상도 있더라"
- '집단 성폭행' 엑소 출신 크리스, 수감 중 사망설…"조폭에 집단폭행"
- "난 아직 처녀"…19금 영상 찍어 수십억 기부한 여배우의 고백
- "10년 전 축의금 3만원 낸 선배, 9년 만에 모바일청첩장…축의해야 하나?"
- "여성 무릎에 털썩"…지하철 자리 양보 못 받은 노인, 밀어내자 더 밀착
- "승무원이 준 간식 먹은 딸 쓰러졌다"…항공사에 73억 소송
- 이웃집 유부녀와 바람난 남편…"아내, 본인 학원 아이들 학대" 헛소문
- "서울대 합격자 매물은 웃돈"…살구색 '수능 샤프', 하루만에 중고 장터에
- 히틀러 '고환 1개' 진짜였나…"극도의 왜소음경 '칼만증후군' 유력"
- '빚투 논란' 김혜성 父 입 열었다…"부도로 1.2억 빚, 9000만원 상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