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파스텔 합창단, 신규 장애인 합창단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이하 '합창단')이 신규 장애인 합창단원을 모집한다.
뉴딘파스텔 한태정 대표이사는 "뉴딘파스텔은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의 단원 모집을 통해 장애인분들이 전문 음악인으로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며, 합창단 운영을 통해 많은 분들에게 음악으로 따뜻한 감동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해 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합창단은 골프존뉴딘그룹의 자회사형 표준사업장인 ㈜뉴딘파스텔이 2018년 2월 창단했다. 장애인 직업 합창단으로 다양한 공연 활동 및 장애인합창대회 수상 등을 통해 전문 합창단으로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
응시자격은 음악에 대한 열정과 재능을 겸비한 만 20세 이상 국내 거주 중인 장애인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접수는 오는 14일 24시까지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실기 전형은 2월 18일 가창 및 면접으로 나뉘어 치러진다.
서류전형 및 최종합격자 발표는 각각 2월 16일과 2월 23일 뉴딘파스텔 블로그 및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최종합격자의 경우 3월부터 합창단 공식 일정에 참여하게 된다. 이번 신규 단원 채용에 대한 자세한 일정 및 문의 사항은 뉴딘파스텔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딘파스텔 한태정 대표이사는 “뉴딘파스텔은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의 단원 모집을 통해 장애인분들이 전문 음악인으로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며, 합창단 운영을 통해 많은 분들에게 음악으로 따뜻한 감동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해 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골프존뉴딘그룹이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설립한 뉴딘파스텔은 합창단 운영 외 장애인 바리스타를 채용하는 등 소외계층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고 있으며, 2019년에는 일자리 제공형 분야의 서울시 예비사회적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golf@fnnews.com 정대균 골프전문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년간 7번 임신' 본능아내 "남편과 부부관계 싫진 않아"
- "정우성·문가비 만남, 오래된 現연인과 잠시 헤어졌을 때"…새 주장(종합)
- 박나래, 얼굴에 멍 자국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 한가인 "소개팅 경험 有…남친 군대 있을 때 나갔다"
- 유흥주점 30대 여성 숨진 채 발견…바닥에 피 흥건
- 이영애, '김여사 연관설' 제기한 유튜버 상대 손배소 패소
- 포클레인에 결박 당한 전처…1년 헬스로 힘 키워 전 남편 보복 살인
- 국제부부 남편 "외도 했지만 성관계 無…벌거벗고 스킨십만"
- '햄버거집 계엄 모의' 노상원…성폭력 전과에 역술인 활동까지
- 1등 나오자 "너도 빨리 사"…회사 동료 10억씩 복권 당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