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한국타이어, '카트라이더' 공동 마케팅 기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이 한국타이어와 함께 인기 IP(지식재산권) '카트라이더'의 공동 마케팅을 기획했다.
이번 협업으로 넥슨은 타이어 모양의 카트바디를 선보이고 게임 내 트랙, 시상대에서 한국타이어 브랜드를 노출할 예정이다.
4일 넥슨은 한국타이어와 함께 '카트라이더'의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넥슨은 '카트라이더' 게임 속 대기 공간인 마이룸을 티스테이션 매장 분위기로 꾸미고 트랙 전광판과 시상대의 백월에 한국타이어 로고를 등장시키는 등 제휴 브랜드 홍보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임재형 기자] 넥슨이 한국타이어와 함께 인기 IP(지식재산권) ‘카트라이더’의 공동 마케팅을 기획했다. 이번 협업으로 넥슨은 타이어 모양의 카트바디를 선보이고 게임 내 트랙, 시상대에서 한국타이어 브랜드를 노출할 예정이다.
4일 넥슨은 한국타이어와 함께 ‘카트라이더’의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넥슨은 ‘카트라이더’에 타이어 모양의 카트바디와 제휴 아이템을 선보인다. 트랙, 시상대에서는 한국타이어 브랜드를 노출한다. 설날을 앞두고 ‘언택트 귀성’을 콘셉트로 한 게임 내 이벤트도 연다.
타이어 모양의 카트바디의 이름은 ‘Ventus evo’다. 한국타이어 대표 브랜드 벤투스를 적용했다. 타이어에 탑승해 달릴 수 있는 이색 카트바디로 안정적인 코너링과 우수한 핸들링 성능을 갖췄다.
넥슨은 ‘카트라이더’ 게임 속 대기 공간인 마이룸을 티스테이션 매장 분위기로 꾸미고 트랙 전광판과 시상대의 백월에 한국타이어 로고를 등장시키는 등 제휴 브랜드 홍보에 나선다.
넥슨과 한국타이어는 두 브랜드의 만남을 기념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현실의 카레이서와 ‘카트라이더’ 캐릭터가 타이어를 통해 소통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