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팅 시즌, 주고 받는 즐거움 담은 몽블랑 선물 추천 아이템 공개

고현준 2021. 2. 4. 17:0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발렌타인 데이부터 설날과 졸업, 입학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줄을 잇는 기프팅 시즌인 요즘은 각종 선물을 건네며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마음을 전하기 좋은 시기다. 
 

사진 : 엘르X몽블랑 2월호 기프팅 화보

특별한 기프팅 시즌을 맞이해 럭셔리 비즈니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몽블랑(MONTBLANC)에서는 4명의 아티스트와 함께한 엘르 기프팅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우정'이라는 연결 고리로 뭉친 다채로운 개성과 색을 지닌 4명의 아티스트가 함께한 화보이다.

타투이스트 미래, 비주얼디렉터 황인아, 그래픽디자이너 이덕형(DHL), 일러스트레이터 김세동(Sambypen)이 서로에게 우정의 메시지를 담아 몽블랑 아이템을 선물하며, 선물을 주고 받는 것에 대한 즐거움을 담았다. 

고마움과 사랑의 마음을 담아 아티스트 4인이 선정한 기프팅 시즌 선물아이템을 차례로 소개한다. 

▶ 당당하고 스타일리쉬한 그녀를 위한 선물

언제 어디서나 스타일리쉬한 모습으로 당당한 매력을 갖춘 그녀에게는 세련된 블랙 & 블루 컬러  의 아이템 선물이 어떨까?

작고 컴팩트한 사이즈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마이스터스튁 소프트 그레인 미니 엔벨로프 백과 시크한 블루 컬러의 스트랩으로 손목 위의 포인트가 되어줄 몽블랑 보헴 데이&나잇을 추천한다.
 

사진 : 몽블랑 기프팅 시즌 화보_미래_마이스터스튁 소프트 그레인 미니 엔벨로프 백 
사진 : 몽블랑 기프팅 시즌 화보_황인아_보헴 데이&나잇

마이스터스튁 소프트 그레인은 가죽 표면 느낌을 그대로 살린 그레인 레더를 사용한 몽블랑의 베스트셀러로 부드러운 촉감과 가벼워진 무게가 특징인 제품이다.

작고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하기 용이하며 두 손을 자유롭게 해주는 스트랩, 메인 수납공간과 아래 지퍼포켓 1개로 실용적인 제품이다.

보헴 데이 앤 나잇은 유백색 기요셰 다이얼과 30mm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로 제작되며, 낮/밤 인디케이터를 통해 한눈에 시간대를 확인할 수 있다.

강렬한 태양이 내리쬐는 섬세한 라이트 블루 컬러의 하늘과 영롱하게 반짝이는 별들 사이에서 미소를 짓고 있는 달이 은은한 달빛을 발산하는 다크 블루 컬러의 하늘이 낮과 밤의 모습을 표현하며,

다이얼을 구성하는 일부 요소를 로즈골드로 코팅하여 아름답게 제작했다. 스트랩은 블루 컬러의 그레네(grené) 카프스킨 스트랩으로 매력을 한층 더한다.

▶ 운동과 일, 패션까지 모두 완벽한 그를 위한 선물

패션부터 운동, 비즈니스까지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는 그에게 일상 속 친밀한 파트너가 되어줄 아이템을 추천한다.

건강 관리를 돕는 4개의 전용앱으로 운동과 일 두 가지 밸런스를 유지시켜 줄 서밋 라이트와 매력적인 M패턴이 전면에 프린팅 되어 착용하는 것 만으로도 모던하고 젊은 느낌을 주는 M_Gram 4810 벨트백을 추천한다. 
 

사진 : 몽블랑 기프팅 시즌 화보_이덕형_스마트워치 서밋 라이트
사진 : 몽블랑 기프팅 시즌 화보_미래_마이스터스튁 소프트 그레인 미니 엔벨로프 백

서밋 라이트(Summit Lite)는 직관적 디스플레이로 손쉬운 사용이 가능하며, 건강 관리 기능을 강화한 스마트워치다.

재생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한 경량 디자인에서 이름을 따와 붙여진 '서밋 라이트'는 건강과 체력, 웰빙에 도움이 되는 새로운 전용 앱을 제공해 건강하고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사람들을 위해 제작되었다. 

M_Gram 4810 벨트백은 메종의 유산이 담긴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얻은 새로운 M 패턴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

몸에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제품으로, 메인 수납 공간 1개와 앞면에 지퍼 포켓 1개를 갖추고 있어 여러 소지품을 간편하게 수납할 수 있다.

몽블랑은 선물을 주고받는 순간을 보다 더 의미있게 해 줄 퍼스널라이즈 서비스를 상시 제공하고 있다.

지갑, 벨트 등의 스몰 레더나 필기구에 중요한 날짜나 이니셜을 새길 수 있어 세상에 하나 뿐인 특별함을 선사한다. 

몽블랑 매장에서는 오는 2월 14일까지 발렌타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0만원 이상 구매 시 몽블랑을 위해 개발된 향을 담은 발렌타인 데이 향초를 증정한다.

한편, 몽블랑은 1906년에 처음 필기 문화에 혁명을 일으킨 이래로 늘 혁신의 영역을 확장해 오면서 크래프트먼쉽과 디자인에 있어 뛰어남을 상징하는 기업이 되었다.

독창성과 상상력은 메종이 럭셔리 필기구, 시계, 레더 제품, 새로운 기술과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군에 걸쳐 고급스러운 크래프트먼쉽을 표현할 수 있도록 하는 원동력이다.

숙련된 메종의 장인들이 대담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를 디자인하는 몽블랑의 미션을 상징하는 아이코닉한 엠블럼은 탁월한 성능과 품질 및 세련된 스타일의 상징이 되고 있다.

몽블랑은 자신의 발자취를 남기고자 노력하는 이들을 독려하고 잠재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영감을 주는 세계 각지의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이니셔티브를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