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게임즈 아키에이지, 설 맞이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엑스엘게임즈는 PC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키에이지의 설날 맞이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먼저 게임 내에서 떡국을 나누고 선물을 받는 '떡국 나누고 선물받소!'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한 일일 퀘스트를 통해 아키패스 경험치 아이템 또는 이벤트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버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인게임 콘텐츠를 플레이하면 '종족 변신 비약', '팔로스의 결정'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는 '설날 복주머니'를 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엑스엘게임즈는 PC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키에이지의 설날 맞이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먼저 게임 내에서 떡국을 나누고 선물을 받는 ‘떡국 나누고 선물받소!’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용자들은 오스테라 등에서 빨리 어른이 되고픈 아이에게 접속을 유지하면 얻을 수 있는 떡국 재료로 떡국을 만들어 전달하면 노력의 향연 등의 아이템을 받는다.
또한 일일 퀘스트를 통해 아키패스 경험치 아이템 또는 이벤트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버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인게임 콘텐츠를 플레이하면 ‘종족 변신 비약’, ‘팔로스의 결정’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는 ‘설날 복주머니’를 받는다. 일일 퀘스트로 ‘연탄 등짐’ 을 각 퀘스트 지역으로 배달해 복주머니를 받아도 동일한 혜택이 제공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와함께 1월 대규모 업데이트의 후속 조치로 ‘광기’와 ’증오’의 능력 치에 대해 사거리 상향 및 기술 개편이 이뤄지고 일부 장비들의 재질과 합성 효과도 개선했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엑스엘게임즈 아키에이지, 나차쉬의 침공 업데이트 실시
- 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수집록 시스템 선보여
- 엑스엘게임즈 아키에이지, 새 서버 모르페우스 오픈
- 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신규 콘텐츠 선보여
- 엑스엘게임즈 아키에이지, 새 능력 광기 업데이트 예고
- 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Book 3.3 업데이트 실시
- 美, 삼성 반도체 보조금 6.9조원 확정…원안 대비 26% 줄어
- "그래도 가야돼" CES 향하는 中 기업들…비자 문제는 변수
- 美 체류 늘린 정용진, 트럼프 깜짝 만남 여부 관심↑
- [AI는 지금] 규제 갈림길 선 AI, 진화 속도 빨라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