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꾹민남매' 김종국X전소민, 故김현식 리메이크 앨범 '특급 응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최고 스타들의 故김현식의 리메이크 앨범을 향한 응원 메시지가 계속되고 있다.
故김현식 30주기 리메이크 앨범 '추억만들기'를 제작하고 있는 슈퍼맨 C&M은 4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앨범 발매 기념 응원 릴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김종국은 "故김현식 님의 30주기를 맞아 리메이크 앨범 '추억 만들기'가 발매되고 있다. 김현식 선배님의 명곡이 너무 많은데 그중에서 '사랑했어요'를 가장 좋아한다"며 즉석에서 한 소절을 읊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명곡으로 힐링하길"…'추억 만들기' 발매 기념 응원 메시지
[더팩트|원세나 기자] 국내 최고 스타들의 故김현식의 리메이크 앨범을 향한 응원 메시지가 계속되고 있다.
故김현식 30주기 리메이크 앨범 '추억만들기'를 제작하고 있는 슈퍼맨 C&M은 4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앨범 발매 기념 응원 릴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달 28일 배우 현빈의 영상에 이어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을 통해 '꾹민남매'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김종국과 배우 전소민의 모습이 담겼다.
김종국은 "故김현식 님의 30주기를 맞아 리메이크 앨범 '추억 만들기'가 발매되고 있다. 김현식 선배님의 명곡이 너무 많은데 그중에서 '사랑했어요'를 가장 좋아한다"며 즉석에서 한 소절을 읊었다. 이어 "'추억 만들기'를 통해 김현식 선배님의 곡을 많이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고 노래를 들으며 힐링하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애정 어린 소감을 전했다.
이어 "평소에 부모님과 김현식 선배님의 '내 사랑 내 곁에'를 즐겨듣는다"고 운을 뗀 전소민은 "가창력 있는 가수들이 참여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김현식 선배님의 곡을 곁에 두고 앞으로도 추억과 감동 속에서 함께 지내겠다"고 말했다. 이어 "'추억 만들기' 파이팅!"이라며 응원을 덧붙였다.
故김현식 30주기 리메이크 앨범 '추억 만들기'에는 규현, 다비치, 김재환, 이석훈, 알리, 선우정아, 하림, 백아연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리스너들의 기대가 높다. 더불어 배우 현빈 강하늘 가수 강다니엘 등 국내 최고 스타들의 애정 어린 응원 메시지가 이어져 더욱더 관심이 뜨겁다.
4일 정오 힙합 뮤지션 페노메코(PENOMECO)가 참여한 '추억 만들기' Part6 '언제나 그대 내 곁에'가 공개됐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변창흠표' 83만6000호 공급안 등장…역시나 '공공' 방점
- 공매도 재개 방침에 엇갈린 반응…"미봉책" vs "우선은 성공"
- '친북' '친일'...소모적 정쟁에 국민만 피곤
- 두 달 앞 보궐선거, '김종인 리더십' 시험대 올라
- 돌아온 '넥슨개발자콘퍼런스'에 대한 기대와 아쉬움
- 유명 연예인들도 피하지 못한 '코로나 줄도산'
- [속보] 코로나 신규확진 451명…이틀째 400명대
- 조주빈 징역 5년 추가해 총 45년…"뉘우치는지 의문"
- 이병헌·이민정, 유쾌한 부부애…"댓글자제 요망"
- '고급 김' 앞세운 풀무원, 비비고·양반에 도전장…차별화 전략 통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