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의전설2' IP 기반 블록체인 게임 '재신전기' 나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는 블록체인 전문 자회사 위메이드트리(각자대표 김석환, 오호은)가 PC온라인 게임 '미르의 전설2'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블록체인게임 신작 '재신전기 for WEMIX'를 4일 글로벌 시장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재신전기'는 '미르의 전설2' IP를 활용한 무협 장르의 HTML5 웹게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메이드는 블록체인 전문 자회사 위메이드트리(각자대표 김석환, 오호은)가 PC온라인 게임 ‘미르의 전설2’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블록체인게임 신작 ‘재신전기 for WEMIX’를 4일 글로벌 시장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재신전기’는 ‘미르의 전설2’ IP를 활용한 무협 장르의 HTML5 웹게임이다. 시작 시 1개의 캐릭터를 선택하고 특정 레벨 조건에 따라 새로운 직업군의 캐릭터가 공개되는 구조다. 이를 통해 3개의 캐릭터를 동시에 육성할 수 있으며 성장에 따라 각종 도전과제를 수행하고 장비 등의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위메이드트리는 “단순한 콘텐츠와 게임성을 가진 기존 블록체인 게임들과 다르게 RPG만의 고유한 특징을 최대한 유지했다”라며 “블록체인을 접목한 콘텐츠로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자신했다.
‘재신전기’는 웹브라우저를 이용해 어디서나 플레이가 가능하며 브랜드사이트에서 안드로이드 전용 앱을 다운로드 받아 모바일 앱으로도 즐길 수 있다.
한편 위메이드트리는 지난 2일에는 위믹스 월렛에 탈중앙화 거래소 ‘위믹스 덱스’ 서비스도 시작해 향후 이용자들은 위믹스 덱스를 통해 ‘재신 전기’ 게임토큰 ‘CQ Zuanshi(시큐 주안시)’와 위믹스 토큰을 교환할 수 있다.
[게임진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e스포츠, 정식 체육화 ‘한발 더’…스포츠토토 도입 ‘논의’
- 라그나로크 온라인, 에피소드 18 ‘기도의 방향’ 적용
- 라이엇게임즈, 설 연휴 함께해요~ ‘새해 야수 이벤트’ 개최
- 넷마블, PC 야구게임 ‘마구마구’에 ‘특이 폼’ 추가 업데이트
- 넷게임즈, 신작 ‘블루 아카이브’ 日 출격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AI가 실시간으로 가격도 바꾼다…아마존·우버 성공 뒤엔 ‘다이내믹 프라이싱’
- 서예지, 12월 29일 데뷔 11년 만에 첫 단독 팬미팅 개최 [공식]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