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빅, 설 선물 '황금 황소 더즌 패키지' 출시..구매시 마스크 5장 '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볼빅(회장 문경안)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언택트 명절 선물을 찾는 골퍼들을 위한 맞춤형 '황금 황소 더즌 패키지'를 새롭게 구성해 선보였다.
여기에 골퍼들의 안전한 라운드를 위해 볼빅 볼 1더즌 구매시 5장의 마스크를 선물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전국 골프장이나 온·오프라인 골프숍에서 볼빅 정규 골프공을 1더즌 구매 시 5장의 볼빅 마스크를 덤으로 지급받는 이벤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황금 황소 더즌(12구) 패키지’는 건축가이면서 회화가인 아티스트 지훈스타크 작가와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으로 지난해 12월 신축년 신년을 앞두고 출시돼 골퍼들 사이에서 선물용으로 큰 호응을 받았다. 종전 4구 에디션은 소장용 성격이 강한 반면 이번 1더즌 패키지는 라운드용으로 출시됐다.
볼빅 한 관계자는 “에디션도 필드에서 사용 가능하지만 선물받은 행운의 황소를 보관하려는 골퍼들이 많았다”며 “이에 더즌 형태로 재구성에 판매에 나서게 됐다”고 설명했다.
볼빅은 정규볼 구매시 볼빅 마스크 5장을 덤으로 주는 ‘2021 대한민국 어게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골프장이나 온·오프라인 골프숍에서 볼빅 정규 골프공을 1더즌 구매 시 5장의 볼빅 마스크를 덤으로 지급받는 이벤트다. 코로나19 극복과 안전을 염원하기 위해 전국 볼빅 입점 스토어에서 진행되고 있다.
볼빅 측은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지친 골퍼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프로모션을 단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볼빅 공식 홈페이지와 볼빅 공식 SNS 채널(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golf@fnnews.com 정대균 골프전문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년간 7번 임신' 본능아내 "남편과 부부관계 싫진 않아"
- "정우성·문가비 만남, 오래된 現연인과 잠시 헤어졌을 때"…새 주장(종합)
- 박나래, 얼굴에 멍 자국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 한가인 "소개팅 경험 有…남친 군대 있을 때 나갔다"
- 유흥주점 30대 여성 숨진 채 발견…바닥에 피 흥건
- 이영애, '김여사 연관설' 제기한 유튜버 상대 손배소 패소
- 포클레인에 결박 당한 전처…1년 헬스로 힘 키워 전 남편 보복 살인
- 국제부부 남편 "외도 했지만 성관계 無…벌거벗고 스킨십만"
- '햄버거집 계엄 모의' 노상원…성폭력 전과에 역술인 활동까지
- 1등 나오자 "너도 빨리 사"…회사 동료 10억씩 복권 당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