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퍼브 '리듬 하이브', 글로벌 정식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빅히트)의 게임 부문 독립법인인 수퍼브(공동대표 김선행, 오민환)는 4일 모바일 리듬게임 리듬 하이브를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빅히트 레이블즈 아티스트의 지식재산권(IP)를 활용한 리듬게임 리듬 하이브는 1인 플레이 모드는 물론, 글로벌 이용자와 함께 실시간으로 멀티 플레이할 수 있는 '라이브 스테이지' 모드를 비롯해 '믹스 챌린지' 모드를 지원하는 것이 큰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빅히트 엔터테인먼트(빅히트)의 게임 부문 독립법인인 수퍼브(공동대표 김선행, 오민환)는 4일 모바일 리듬게임 리듬 하이브를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빅히트 레이블즈 아티스트의 지식재산권(IP)를 활용한 리듬게임 리듬 하이브는 1인 플레이 모드는 물론, 글로벌 이용자와 함께 실시간으로 멀티 플레이할 수 있는 ‘라이브 스테이지’ 모드를 비롯해 ‘믹스 챌린지’ 모드를 지원하는 것이 큰 특징이다.
이용자는 원하는 곡과 멤버의 파트를 선택 후 한 팀을 이뤄 해당 곡을 함께 실시간 연주하는 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게임을 플레이할 때 선택한 곡에 따라 그룹의 멤버가 표시되는 ‘퍼포먼스 카드’는 보컬 점수와 하모니 점수 등으로 구성됐다. 앨범과 스페셜 테마에 따라 다양한 카드 디자인이 준비됐으며 높은 등급의 카드를 장착해 곡을 연주하면 더 높은 보너스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게임의 난이도, 속도를 비롯한 여러 옵션을 세부적으로 조정할 수 있어 리듬게임을 처음 접하는 이용자부터 마니아층까지 두루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수퍼브는 리듬 하이브 프리 시즌 정식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카드팩을 1회 지급한다. 또한, 라이브 스테이지 최고 점수에 따라 보상하는 라이브 스테이지 베스트 스코어 챌린지 이벤트와 믹스 챌린지 참여 횟수에 따라 다양한 선물 박스가 주어지는 믹스 플레이 챌린지 이벤트도 마련했으며, 아티스트의 행복도를 빠르게 올릴 수 있는 행복도 업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퍼브, 모바일 리듬게임 '리듬 하이브' 사전등록 시작
- 수퍼브, 빅히트 IP 활용한 리듬 하이브 티저 공개
- 음악 게임 개발사 수퍼브, 빅히트 자회사로 편입
- SK하이닉스 자회사 솔리다임, 소비자용 SSD 시장 철수…AI용 낸드 집중
- 정신아 카카오 "AI 중심의 변화, 카카오에 기회될 것이라 확신"
- 공조본, 尹 체포영장 제시...경호처장 수색 불허에 대치
- 中 BOE, 스마트폰용 '탠덤 OLED' 확대…삼성·LGD 틈새 노린다
- 비트코인 9만7천 달러 다시 돌파…"美 증시와 대비"
- 테더, EU 규제 직격탄…시가총액 큰 폭 감소
- 5G보다 비싼 LTE 요금제, 오늘부터 가입 중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