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픽시, 데뷔 프로모션 공개..'선과 악' 콘셉트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픽시(PIXY)가 가요계에 화려한 출사표를 던진다.
픽시(엘라, 로라, 샛별, 디아, 수아, 다정)는 데뷔 싱글 '날개(WINGS)' 발매에 앞서 3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데뷔 프로모션 일정이 담긴 프리뷰 이미지를 공개했다.
프리뷰 이미지 공개 후 데뷔 초읽기에 본격 돌입한 픽시가 과연 첫 번째 싱글 '날개(WINGS)'를 통해 어떤 콘셉트의 음악과 무대를 선보일지 벌써부터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픽시(엘라, 로라, 샛별, 디아, 수아, 다정)는 데뷔 싱글 ‘날개(WINGS)’ 발매에 앞서 3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데뷔 프로모션 일정이 담긴 프리뷰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프리뷰 이미지에 따르면 픽시는 3일 프리뷰 공개를 시작으로 일러스트 티저, 프로필, 콘셉트 티저, 세계관, 안무 영상, 뮤직비디오 티저에 이르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오는 24일 수요일에는 온라인 데뷔 쇼케이스를 진행하며 기존 아이돌에게서 찾아볼 수 없는 색다른 픽시의 모습을 대중에게 처음으로 선보인다. 프리뷰 이미지 공개 후 데뷔 초읽기에 본격 돌입한 픽시가 과연 첫 번째 싱글 ‘날개(WINGS)’를 통해 어떤 콘셉트의 음악과 무대를 선보일지 벌써부터 귀추가 주목된다.
픽시는 전설이나 동화 속 요정을 뜻하며 때로는 장난꾸러기 같지만 화려하고 강렬한 모습까지 갖춘 반전 매력인 ‘선과 악’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활동한다. 또한 멤버들이 서로를 유혹하며 끊임없이 선과 악을 넘나드는 신비로운 세계관을 활동을 통해 차례대로 공개해 보는 이들을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픽시의 메인 키워드이자 세계관의 첫 번째 이야기인 ‘With my wings’로 정식으로 데뷔하는 이들은 아티스트 색깔이 짙은 유니크한 힙합 베이스의 강렬한 퍼포먼스로 획일화된 걸그룹 시장에 새로운 얼굴이 되겠다는 자신감 넘치는 포부로 가요계에 출격한다.
멤버 ‘샛별’의 경우 이번 앨범의 세계관 이야기와 픽시 공식 로고 작업에 직접 참여하는 등 기존 신인 아이돌에게서 볼 수 없었던 아티스트적인 면모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멤버 6인의 평균 연습 기간이 4년 이상인 픽시는 1년간 탄탄히 준비해온 걸그룹 프로젝트로 뛰어난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는 수준 높은 멤버들을 조합해 데뷔 전부터 아이돌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랜 준비 과정을 마치고 완성형 아티스트의 모습으로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딜 것을 예고한 픽시는 24일 오후 6시 데뷔 싱글 ‘날개(WINGS)’를 공개한 후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자 hongsfilm@sportsseoul.com
사진|올라트엔터테인먼트,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적 장애女 강제 '벗방' BJ 땡초, 구속
- '논문 표절 인정' 홍진영, 두 달만 근황 공개...활동 복귀할까(종합)
- 인센티브 계약은 선수에게 절대적으로 불리하다[SS 시선집중]
- 김동성, '양육비 문제' 진실공방 번지나...전처 주장 반박(종합)
- '맘편한까페' 장윤정 "도경완에게 속지 마라" 울분, 왜?
- 21만 팔로워의 섹시모델 윤체리, 전신 망사 스타킹으로 환상의 자태 뽐내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