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오버워치' 한국 팬 위한 신규 韓 테마 스킨 소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의 두 가지 한국 테마 스킨 소개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4일 공개했다.
오버워치는 한국 전통 문화, 설화 등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다양한 스킨을 꾸준히 선보이며 한국 문화의 가치를 세계 시장에 꾸준히 알리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의 두 가지 한국 테마 스킨 소개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4일 공개했다.
오버워치는 한국 전통 문화, 설화 등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다양한 스킨을 꾸준히 선보이며 한국 문화의 가치를 세계 시장에 꾸준히 알리고 있다. 나아가 오버워치 한국인 개발자가 직접 나서 콘텐츠 개발 배경을 설명하며 국내 팬들과 소통하려는 노력도 이어오고 있다.
2019년에는 게임 콘텐츠를 통해 한국 문화를 전세계에 알린 공로를 인정받아 게임업계 최초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명의의 감사장도 수상했다.
2021년에는 애쉬 스킨인 '호랑이 사냥꾼'과 에코 스킨인 '까치' 등 두 가지 한국 테마 스킨이 새롭게 게임에 추가된다. 두 스킨은 5일 시작하는 '하얀 소의 해' 설날 이벤트를 통해 획득 가능하다.
3년 연속 한국 스킨 제작 배경 영상에 참여한 이학성 시니어 테크니컬 아티스트는 영상을 통해 "한국 역사와 문화가 지닌 옛스러움과 아름다움을 오버워치 콘텐츠를 통해 전 세계에 알리려는 노력을 멈추지 않겠다"며 "다양한 의견과 조언에도 귀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옵티머스 대표 금품수수' 해덕파워웨이 소액주주 대표 구속기소
- 박현주 미래에셋 회장 "부동산 부자, 10년 후 부자 아닐 수도"
- '삼성 노조 와해' 이상훈 전 의장, 무죄 확정…임원들은 유죄
- "못 배워서 배달하나"…'폭언 피해' 배달원, "가해자'님'의 사과 듣고 싶어"
- [종합] 쿠팡이츠 "수수료 체계 개편은 노력 비례 보상체계 구축"
- 유아인, '나혼산 집' 63억에 팔아…새 주인은 '7세 어린이'
- '대통령 권한대행' 탄핵 열차 출발…'정국 혼란' 불가피
- 마용주 "우리나라 왕정 아냐…대통령도 내란죄 주체 된다"
- 세무조사 받은 이준호 "고의적 탈세 아니다"…무슨 일
- 25개월 딸 학대해 숨지게 한 30대 친부, 구속 송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