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신곡을 리듬게임으로..'리듬하이브'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의 게임 부문 독립법인 '수퍼브'가 모바일 리듬게임 '리듬하이브'를 출시했다고 4일 발표했다.
'리듬하이브'는 빅히트 레이블즈 아티스트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리듬게임이다.
'리듬하이브'는 1인 플레이 모드는 물론, 글로벌 이용자와 함께 실시간으로 멀티플레이할 수 있는 '라이브 스테이지' 모드 및 '믹스 챌린지' 모드를 지원한다.
수퍼브는 순차적으로 '리듬하이브'의 새로운 콘텐츠를 공개해 게임의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의 게임 부문 독립법인 '수퍼브'가 모바일 리듬게임 '리듬하이브'를 출시했다고 4일 발표했다.
'리듬하이브'는 빅히트 레이블즈 아티스트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리듬게임이다. 방탄소년단(BTS),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ENHYPEN)의 곡을 즐길 수 있다.
'리듬하이브'는 1인 플레이 모드는 물론, 글로벌 이용자와 함께 실시간으로 멀티플레이할 수 있는 '라이브 스테이지' 모드 및 '믹스 챌린지' 모드를 지원한다. 원하는 곡과 멤버의 파트를 선택 후 한 팀을 이뤄 해당 곡을 함께 실시간 연주하는 방식이다. BTS 등의 신곡을 즐길 수도 있고, 곡 전체는 물론 곡 일부만을 연주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게임을 플레이할 때 선택한 곡에 따라 그룹의 멤버가 표시되는 '퍼포먼스 카드'는 보컬 점수와 하모니 점수 등으로 구성됐다. 앨범과 스페셜 테마에 따라 다양한 카드 디자인이 준비됐으며 높은 등급의 카드를 장착해 곡을 연주하면 더 높은 보너스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수퍼브는 순차적으로 '리듬하이브'의 새로운 콘텐츠를 공개해 게임의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이번 프리 시즌 오픈 후 곧 있을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될 '그랜드 프릭스 시즌1'에서는 시즌 랭킹, 친구와 같이하기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옵티머스 대표 금품수수' 해덕파워웨이 소액주주 대표 구속기소
- 박현주 미래에셋 회장 "부동산 부자, 10년 후 부자 아닐 수도"
- '삼성 노조 와해' 이상훈 전 의장, 무죄 확정…임원들은 유죄
- "못 배워서 배달하나"…'폭언 피해' 배달원, "가해자'님'의 사과 듣고 싶어"
- [종합] 쿠팡이츠 "수수료 체계 개편은 노력 비례 보상체계 구축"
- 크리스마스에 안양 모텔서 '일산화탄소' 누출 2명 병원행
- 정용진, 트럼프·머스크 만난 후 '알리바바 합작' 승부수
- "한덕수 퇴진"…서울 곳곳 다시 응원봉 든 시민들
- 민테크, 환경부 등과 73억 1300만원 규모 공급계약 체결
- "케이크 사고 사기당한 기분"…올해 또 '실물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