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캐주얼 모바일 골프게임 '버디크러시' 글로벌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는 모바일 골프게임 '버디크러시'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4일 발표했다.
'버디크러시'는 컴투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캐주얼 골프게임으로, 글로벌 론칭과 동시에 영어, 중국어, 태국어 등 총 11개 언어로 서비스된다.
컴투스는 '버디크러시'의 정식 출시에 앞서 글로벌 이용자들을 위해 다양한 언어로 제작된 시네마틱 영상 및 OST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컴투스는 '버디크러시'의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컴투스는 모바일 골프게임 '버디크러시'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4일 발표했다.
'버디크러시'는 컴투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캐주얼 골프게임으로, 글로벌 론칭과 동시에 영어, 중국어, 태국어 등 총 11개 언어로 서비스된다.
컴투스는 '버디크러시'의 정식 출시에 앞서 글로벌 이용자들을 위해 다양한 언어로 제작된 시네마틱 영상 및 OST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또 게임 내 한국과 일본의 유명한 스타 성우가 참여한 각 캐릭터별 음성 콘텐츠도 준비했다.
컴투스는 판타지 요소가 반영된 플레이 방식과 매치 모드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무장해 이용자들을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이와 함께 골프 게임 최초로 '오토 모드'와 '시뮬레이션 모드'가 지원돼 손쉬운 조작감과 함께 이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컴투스는 '버디크러시'의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입생 환영 선물'로 총 7일간 접속 시 매일 파격적인 선물을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중 21일 연속 출석 시 원하는 캐릭터의 의상 풀세트를 선물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밖에도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증정할 예정이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옵티머스 대표 금품수수' 해덕파워웨이 소액주주 대표 구속기소
- 박현주 미래에셋 회장 "부동산 부자, 10년 후 부자 아닐 수도"
- '삼성 노조 와해' 이상훈 전 의장, 무죄 확정…임원들은 유죄
- "못 배워서 배달하나"…'폭언 피해' 배달원, "가해자'님'의 사과 듣고 싶어"
- [종합] 쿠팡이츠 "수수료 체계 개편은 노력 비례 보상체계 구축"
- 대통령실, 외신에 "계엄, 피해 최소화하기 위해 늦은 밤 발표" 설명
- 'K-푸드' 열풍…계엄 사태로 불똥 튈까 '노심초사'
- [속보] 尹-국힘 지도부 회동…대통령실 "탈당 이야기 안 해"
- 한은 총재 "환율, 잘 관리중…'계엄 영향' 단기에 그쳐 다행"
- "잇단 한국 여행 주의보"…여행업 '계엄 날벼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