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트리, '미르 2' 기반 블록체인 게임 '재신전기' 글로벌 출시
[스포츠경향]
위메이드의 블록체인 전문 자회사 위메이드트리가 온라인 게임 ‘미르의 전설2’에 블록체인을 접목한 신작 ‘재신전기 for WEMIX’(이하 재신전기)를 4일 글로벌 출시했다.
‘재신전기’는 무협 장르의 HTML5 웹게임으로 이용자는 최초 1개의 캐릭터를 선택 후 특정 레벨 조건에 따라 새로운 직업 군의 캐릭터가 공개되는 특징을 갖고 있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3개의 캐릭터를 동시 운영, 강화까지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며 더불어, 캐릭터 레벨이 높아질수록 다양한 도전과제를 수행해 각종 장비 등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재신전기’는 단순한 콘텐츠와 게임성을 가진 기존 블록체인 게임들과 다르게 RPG만의 고유한 특징을 최대한 유지했으며 블록체인을 접목한 콘텐츠로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재신전기’는 웹브라우저를 이용하여 어디서나 플레이가 가능하며, 브랜드사이트에서 안드로이드 전용 앱을 다운로드 받아 모바일 앱으로도 즐길 수 있다.
한편, 위메이드트리는 지난 2일 위믹스 월렛에 탈중앙화 거래소 위믹스 덱스(WEMIX DEX) 서비스를 시작, 향후 이용자들은 위믹스 덱스를 통해 ‘재신 전기’ 게임토큰 ‘CQ Zuanshi’와 위믹스 토큰을 교환할 수 있다.
위메이드트리 김석환 대표는 “‘재신전기’를 필두로 블록체인 게임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수 있는 게임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생활경제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징어 게임2’ 오늘 공개, 전세계는 이미 ‘오겜앓이’ 중
- [종합] 충주맨, ‘은퇴’ 발언 여파 컸나…‘라스’, 시청률 4.6% 터졌다
- [종합] ‘나는 솔로’ 연봉 2억 수의사·행시 수석·퀸 옥순···
- [종합] 아이유♥이종석, 2024년 연말 맞아 나란히 선행…마음씨도 닮았네
- [단독] “송민호, 공무원과 ‘병무거래’ 조사해달라”···수사의뢰 접수
- [종합] 뉴진스, 눈물·희망의 뉴스쇼···팀 이름은 없었다
- 쓰러진 고현정 근황 “많이 회복…메리크리스마스~”
- [종합] 김준호 “♥김지민, 방송에서 프러포즈 원하지 않았는데…미안”
- [제8회 산딸기 영화제③] 최악의 매너 “사과해요, 애한테!!!”
- 개념 없는 ‘미스터트롯’…술·이성 잘못 배운 남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