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옵스 콜드 워', 좀비모드 등 5일 적용
[스포츠경향]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이하 블랙 옵스 콜드 워) 시즌 1의 중반을 장식할 신규 콘텐츠가 5일 추가된다.
먼저, 좀비 모드에서 선보이는 신규 무료 전장, ‘화력 기지 Z’에서는 좀비 세계관 속 장대한 다크 에테르 스토리의 다음 챕터가 이어진다. 디 마쉬네 사건을 치른 플레이어들은 이제 그레고리 위버 및 레퀴엠 요원들과 함께 베트남 정글로 이동, 오메가 그룹의 정보원과 접선하고 25번 전초기지로부터 사만다 맥시스를 구출하는 임무를 시작한다.
완벽히 새로운 모습으로 선보이는 화력 기지 Z 전장에서는 새로운 적들도 등장하지만, 이들을 제압할 강력한 무기와 비밀들도 숨겨져 있어 이를 찾아내 사용하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아울러, 좀비와의 생존 경쟁 중 두 번째 기회를 노릴 수 있는 툼스톤 소다 특전 및 뛰어난 플레이어들에게 업적 완수의 도전 기회를 제공하는 데드 옵스 아케이드 솔로 선 스타트 모드 등 좀비 모드 팬들에게 희소식이 될 콘텐츠들도 함께 적용된다.
멀티플레이어 모드에도 로스앤젤레스의 현대적인 고속 철도 시설을 배경으로 빠른 호흡의 전투가 벌어지는 무료 6:6 전장 익스프레스, 그리고 폭탄이 끊임없이 추가되는 독특한 룰이 지배하는 신규 화력팀 모드 콘텐츠 인내 등 새로운 즐길 거리가 충전된다.
이에 더해 6일 오전 3시부터 9일 오전 3시(한국 시간 )까지 ‘블랙 옵스 콜드 워’를 즐길 수 있는 모든 플랫폼에서 경험치(XP)를 두 배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는 PS 5, PS 4, X박스 시리즈 X|S, X박스 원, 그리고 PC 버전의 경우 블리자드 Battle.net 을 통해 플레이할 수 있다.
생활경제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식] ‘남주의 첫날밤’ 병산서원에 못질···KBS “복구 논의 중”
- [공식] ‘오징어게임2’ 개별수익 1.5조?···넷플릭스, 강력부인
- 정우성, 신년인사도 빠졌다···‘음주운전’ 배성우도 했는데
- JK김동욱 “어떤 이유든 슬픔 강요 옳지 않아”···추모글 요구 반박
- [스경연예연구소] 2025 영화계, 봉·박 오지만 작품수↓
- ‘한국인의 밥상’ 최불암, 3개월 휴식 마치고 2일 방송부터 복귀
- 장성규, ‘KBS 연기대상’ 진행 후 무안공항 제주항공 참사 피해지원 위해 1000만원 기부
- [종합] ‘스타강사’ 김미경 “통장 잔고 0원…혈압 189로 쓰러져” (4인용)
- 안세하, 학폭 의혹 3개월 만 SNS 글…제주항공 참사 추모
- [스경X이슈] 전재준, 아니 박성훈…‘오겜’ 19금 사진으로 망신살 획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