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가디스 오더 글로벌 퍼블리싱
서영준 2021. 2. 4. 10: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는 로드컴플릿이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 가디스 오더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가디스 오더는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2500만을 기록한 크루세이더 퀘스트의 핵심 개발진이 야심 차게 제작 중인 모바일 횡스크롤 액션 역할수행게임(RPG)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카카오게임즈는 로드컴플릿이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 가디스 오더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가디스 오더는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2500만을 기록한 크루세이더 퀘스트의 핵심 개발진이 야심 차게 제작 중인 모바일 횡스크롤 액션 역할수행게임(RPG)이다. 레트로 스타일의 아름다운 2D 도트 그래픽과 화려한 검극 액션, 육성 및 수집 등 다양한 요소로 독특한 재미를 제공한다.
이번 계약으로 카카오게임즈는 가디스 오더의 글로벌 서비스 판권을 보유하게 됐으며 양사는 연내 글로벌서비스를 목표로 적극적인 협력 체계를 갖춰 나갈 계획이다.
조계현 카카오게임즈 대표는 "다년간 캐주얼 및 미드코어 장르에서 탄탄하게 입지를 쌓아온 로드컴플릿과 함께 하게 돼 기쁘다"며 "독창적인 게임성이 매력적인 신작 가디스 오더를 글로벌 시장 이용자들에게 완성도 높은 서비스로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syj@fnnews.com 서영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파이낸셜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장롱 속에서 시신으로 발견된 딸…가해자는 엄마의 연인 '충격'
- "형부·처제가 수상한 관계" 야릇한 영상통화에 '스킨십' 목격
- 장윤정 "스치면 임신…병원도 조심하라고"
- 박나래 논란 언급 박명수·정준하 "이거 갑질 아냐…요새 뒤숭숭"
- 거제 캠핑카서 의식 잃은 50대 남녀 발견…1명 사망·1명 중상
- 미모의 승무원 아내 'VIP 성접대' 의심…호텔 침입해 살해한 전 남편
- "전 남친과 한번만 더 자고 싶다"..시한부 아내의 마지막 소원 [어떻게 생각하세요]
- '박나래 절친' 장도연 "겸손하지 않으면 다 죽더라"
- 린, 이수와 이혼 4개월 만에…“부서지더라도 품고 싶었던 사람이었다”
- '성폭행 생존자' 46세 美배우 제임스 랜슨, 숨진 채 발견…'제너레이션 킬' 주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