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앤빌' 스팀 페스티벌 참가..실시간 소통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는 슈팅 액션 게임 '앤빌'의 스팀 페스티벌 참가를 확정하고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실시간 소통을 진행한다고 4일 발표했다.
앤빌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손원호 PD는 "스팀 페스티벌 참가와 함께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이용자들의 다양한 피드백을 반영하겠다"며 "앤빌만의 퀄리티 있는 슈팅 액션 게임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는 슈팅 액션 게임 '앤빌'의 스팀 페스티벌 참가를 확정하고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실시간 소통을 진행한다고 4일 발표했다.
앤빌은 콘솔 및 PC용 탑다운 슈팅액션 장르 게임으로 실시간 멀티플레이를 지원하고 로그라이크 방식을 통해 여러 명의 플레이어가 협력하면서 스테이지를 진행할 수 있다.
회사 측은 스팀 게임 페스티벌 참가를 확정하고 2월 8일 오전 9시에 게임전문 크리에이터 '게임넛' MC와 함께 게임플레이 소개 및 질의응답 등 라이브 스트리밍을 실시할 예정이다.
앞서 앤빌은 체험판 버전을 스팀을 통해 공개한 바 있다. 체험판은 싱글 플레이어 모드만 지원하며 데모 플레이는 2월 스팀 게임 페스티벌 기간 중에 플레이할 수 있다.
액션스퀘어는 앤빌을 차세대 엑스박스는 물론 엑스박스 게임 패스 울티메이트(Xbox Game Pass Ultimate)'를 통한 클라우드 게임으로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올해 8월 스팀 출시를 예정하고 있다.
앤빌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손원호 PD는 "스팀 페스티벌 참가와 함께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이용자들의 다양한 피드백을 반영하겠다"며 "앤빌만의 퀄리티 있는 슈팅 액션 게임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송유정, 향년 26세로 사망 "따뜻한 곳에서 편히 쉬길"(공식)
- SK하이닉스 직원들, 성과급 받고도 '허탈'…첫 노사 협의로 달라질까
- [종합] 뷰티업계 1위 아모레퍼시픽, LG생건에 역전 허용
- 소부장·K-Bio·한국형뉴딜에 5년 동안 6000억 지원한다
- 지적장애인 여성 '벗방' 시켜 돈 벌려한 BJ땡초 구속
- [오늘의 운세] 12월 27일, 이 별자리는 마음 안 맞던 친구와 이야기 해보세요!
- 크리스마스에 안양 모텔서 '일산화탄소' 누출 2명 병원행
- 정용진, 트럼프·머스크 만난 후 '알리바바 합작' 승부수
- "한덕수 퇴진"…서울 곳곳 다시 응원봉 든 시민들
- 민테크, 환경부 등과 73억 1300만원 규모 공급계약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