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카카오게임즈, 로드컴플릿 신작 '가디스 오더' 글로벌 판권 확보

이원희 2021. 2. 4. 10:04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D 도트 그래픽과 독특한 게임성이 특징인 모바일 횡스크롤 액션 RPG
양사 협력 체계 갖춰 연내 글로벌 서비스 목표 예정

2D 도트 그래픽과 독특한 게임성이 특징인 모바일 횡스크롤 액션 RPG
양사 협력 체계 갖춰 연내 글로벌 서비스 목표 예정

카카오게임즈 조계현 대표(왼쪽)와 로드컴플릿 배정현 대표.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4일, 로드컴플릿(대표 배정현)이 개발 중인 모바일게임 '가디스 오더'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가디스 오더'는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2500만 건을 기록한 '크루세이더 퀘스트'의 핵심 개발진이 야심 차게 제작 중인 모바일 횡스크롤 액션 RPG다. 레트로 스타일의 아름다운 2D 도트 그래픽과 화려한 검극 액션, 육성 및 수집 등 다양한 요소로 독특한 재미를 제공한다.

이번 계약으로 카카오게임즈는 '가디스 오더'의 글로벌 서비스 판권을 보유하게 됐으며, 양사는 연내 글로벌 서비스를 목표로 적극적인 협력 체계를 갖춰 나갈 계획이다.

카카오게임즈 조계현 대표는 "다년간 캐주얼 및 미드코어 장르에서 탄탄하게 입지를 쌓아온 로드컴플릿과 함께 하게 돼 기쁘다"며 "독창적인 게임성이 매력적인 신작 '가디스 오더'를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완성도 높은 서비스로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로드컴플릿 배정현 대표는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성공적으로 서비스 해온 카카오게임즈와 협업 체계를 구축하게 돼 기대가 크다"며 "개발 역량을 최대한으로 발휘해, 레트로 액션 RPG의 진정한 재미를 선보일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