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가디스 오더'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로드컴플릿(대표 배정현)이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 '가디스 오더'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발표했다.
조계현 카카오게임즈 대표는 "다년간 캐주얼 및 미드코어 장르에서 탄탄하게 입지를 쌓아온 로드컴플릿과 함께 하게 돼 기쁘다"며 "독창적인 게임성이 매력적인 신작 가디스 오더를 글로벌 이용자에게 완성도 높은 서비스로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로드컴플릿(대표 배정현)이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 '가디스 오더'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발표했다.
이번 계약으로 카카오게임즈는 가디스 오더의 글로벌 서비스 판권을 보유하게 됐으며, 양사는 연내 글로벌 서비스를 목표로 적극적인 협력 체계를 갖춰 나갈 계획이다.
가디스 오더는 글로벌 2천500만 누적 다운로드를 기록한 '크루세이더 퀘스트'의 핵심 개발진이 만든 횡스크롤 액션 역할수행게임(RPG)이다. 레트로 스타일의 2D 도트 그래픽과 화려한 액션, 육성 및 수집 등 다양한 요소를 갖췄다. 이 게임은 PC 온라인 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에 참여했던 정태룡 PD가 진두지휘중이다.
조계현 카카오게임즈 대표는 "다년간 캐주얼 및 미드코어 장르에서 탄탄하게 입지를 쌓아온 로드컴플릿과 함께 하게 돼 기쁘다"며 "독창적인 게임성이 매력적인 신작 가디스 오더를 글로벌 이용자에게 완성도 높은 서비스로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정현 로드컴플릿 대표는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성공적으로 서비스 해온 카카오게임즈와 협업 체계를 구축하게 돼 기대가 크다"며 "개발 역량을 최대한으로 발휘해, 레트로 액션 RPG의 진정한 재미를 선보일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로드컴플릿은 2009년 설립된 모바일 게임 전문 개발사로 15종 이상의 캐주얼 및 미드코어 게임을 개발해 왔다. 대표작인 크루세이더 퀘스트는 6년간 서비스하고 있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송유정, 향년 26세로 사망 "따뜻한 곳에서 편히 쉬길"(공식)
- SK하이닉스 직원들, 성과급 받고도 '허탈'…첫 노사 협의로 달라질까
- [종합] 뷰티업계 1위 아모레퍼시픽, LG생건에 역전 허용
- 소부장·K-Bio·한국형뉴딜에 5년 동안 6000억 지원한다
- 지적장애인 여성 '벗방' 시켜 돈 벌려한 BJ땡초 구속
- "윤석열은 당장 하야하라"
- 與 "내각 총사퇴·김용현 해임 결의"… 尹 탈당은 의견 추가 수렴
- 이준석, 외신 향해 "대한민국이 '날건달'에게 잠시 위협받아"
- 스마일게이트 '버닝비버 2024', 사흘간 1만여명 방문하며 성료
- '간밤 비상계엄'에도 통신망 이상무…"특이사항 없었다"(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