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새해전야', 라미란→최시원 '특급 라인업'?

홍지현 기자 2021. 2. 4. 08: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새해전야'(감독 홍지영)의 특급 카메오가 공개됐다.

새해전야는 인생 비수기를 끝내고 새해엔 더 행복해지고 싶은 네 커플의 두려움과 설렘 가득한 일주일을 그린 영화다.

이들은 '새해전야' 속 빛나는 존재감을 보여주며 관객들에게 깜짝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다채로운 매력으로 '새해전야'를 한층 풍성하게 만드는 별들의 카메오 출연은 영화 속 새로운 관전 포인트로 자리 잡으며 기대를 높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공개된 '새해전야' 카메오들은 영화 속 빛나는 존재감을 보여주며 관객들에게 깜짝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제공

영화 '새해전야'(감독 홍지영)의 특급 카메오가 공개됐다.

새해전야는 인생 비수기를 끝내고 새해엔 더 행복해지고 싶은 네 커플의 두려움과 설렘 가득한 일주일을 그린 영화다. 4일 공개된 카메오는 김지영, 라미란, 김광규, 서현우, 최시원, 김유리, 남보라, 오상진이다. 이들은 '새해전야' 속 빛나는 존재감을 보여주며 관객들에게 깜짝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혼 4년차 '자만추' 형사 지호(김강우 분)와 함께 개성 강한 캐릭터로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예고한 김지영은 무슨 이유에서인지 남산타워를 누비며 지호에게 쫓기는 의문의 여인 역을 맡는다.

김광규는 지호에게 효영(유인나 분)의 신변보호를 맡기는 경찰서 민원실장 역으로 분했다.
김유리는 지호에게 응원의 말로 용기를 선사하는 전 아내 역을 맡아 짧은 등장에도 불구하고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다음으로 완벽주의 재활 트레이너 효영과 이혼 소송 중인 남편 역에 서현우가 등장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효영의 살가운 이웃으로 등장한 남보라는 반가운 얼굴을 비치며 보는 재미를 더한다.
거기에 진아(이연희 분)에게 갑작스러운 이별을 통보하는 전 남자친구 역의 최시원은 특유의 능청스러운 연기로 한층 풍성한 재미를 기대하게 만든다. 

라미란은 구수한 사투리와 직설적인 멘트로 예비 시누이 용미(염혜란 분)와 찐친케미를 선사하며 관객들에게 유쾌한 해피 바이러스를 전파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라디오 DJ 겸 리포터로 오상진이 목소리로 깜짝 출연해 빛나는 존재감을 뽐낼 예정이다. 

다채로운 매력으로 '새해전야'를 한층 풍성하게 만드는 별들의 카메오 출연은 영화 속 새로운 관전 포인트로 자리 잡으며 기대를 높인다.
'새해전야'는 오는 10일 개봉된다.
[머니S 주요뉴스]
대체불가 '현아'… 섹시+러블리의 정석
"인형이야?"… 리사 파격 란제리룩 '섹시美'
"핫팬츠 너무 짧아!"… 슬기, 뽀얀 허벅지 '시선강탈'
'한줌' 개미허리 인증… 달수빈, 치명적 눈빛
황수빈, 일상에서도 눈에 띄는 한줌 허리
한소은 "눈은 김희선 하관은 한예슬 닮았다고 많이 들어… 롤모델은 한지민"
허경환, 김지민과 결혼 예약?
엘키 CLC 탈퇴… 큐브 "전속계약도 해지"(공식)
박유천, 성폭행 고소인에 5600만원 배상금 변제완료
"알코올 쓰레기였다"… 줄리엔강 속옷 사건 재조명

홍지현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