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율주행에 더 가깝게.. " 첨단 기능 탑재한 신형 벤츠 S클래스 4종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플래그십 세단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S-클래스'의 국내 출시 가격이 정해졌다.
마크 레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품 & 마케팅 부문 총괄 부사장은 "S-클래스는 궁극의 완성도와 극대화된 고급스러움을 구현한 차"라며 "올 봄 한국 시장에 최신 플래그십 모델인 더 뉴 S-클래스를 출시해 수많은 혁신을 선보이며 다시 한번 시장을 개척하고 세계 최고의 럭셔리 세단의 정점인 S-클래스의 위상을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세대로 완전변경된 더 뉴 S-클래스는 로 지난해 9월 디지털 월드 프리미어를 통해 세계 최초로 공개됐다. 럭셔리 세단 분야의 세계적인 베스트셀링 모델로 메르세데스-벤츠의 철학과 첨단 기술의 정수를 보여주는 핵심 모델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4종의 세부 라인업 은 ▲더 뉴 S 350 d ▲더 뉴 S 400 d 4MATIC ▲더 뉴 S 500 4MATIC ▲더 뉴 S 580 4MATIC이다.
마크 레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품 & 마케팅 부문 총괄 부사장은 “S-클래스는 궁극의 완성도와 극대화된 고급스러움을 구현한 차”라며 “올 봄 한국 시장에 최신 플래그십 모델인 더 뉴 S-클래스를 출시해 수많은 혁신을 선보이며 다시 한번 시장을 개척하고 세계 최고의 럭셔리 세단의 정점인 S-클래스의 위상을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 1951년 처음 출시된 메르세데스-벤츠 S-클래스는 70여년 동안 전 세계에서 총 400만대 이상 팔리며 최고의 럭셔리 세단으로서 입지를 구축해왔다. 특히 지난 10년 동안 S-클래스 세단은 한국을 비롯해 글로벌 시장에서 인기를 얻었다. 2013년 공개된 6세대 S-클래스는 전 세계에서 지금까지 50만대 이상 팔렸다.
더 뉴 S-클래스는 짧은 프론트 오버행, 긴 휠베이스, 균형 잡힌 후방 오버행으로 완벽한 비율의 클래식한 세단 형태를 보여주며 전면부의 높은 위상을 상징하는 라디에이터 그릴과 현대적인 휠 디자인이 특징이다.
실내 공간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함께 3D 계기판, 12.8인치 OLED 디스플레이, 에너자이징 컴포트 프로그램, 액티브 앰비언트 라이트 등 다양한 편의품목이 탑재돼 최상의 안락함과 고급스러운 주행 경험을 제공한다.
더 뉴 S-클래스는 자율주행에 한 발 더 가까워진 주행 보조 시스템과 브랜드 최초로 적용된 뒷좌석 에어백 등 다양한 안전 기능을 갖췄다. 이와 함게 리어-액슬 스티어링이 탑재돼 쾌적한 승차감과 민첩함을 동시에 추구한다.
☞ "인형이야?"… 리사 파격 란제리룩 '섹시美'
☞ '한줌' 개미허리… 달수빈, 거울 보며 유혹 연습?
☞ 가수 소피, 사고로 사망… 보름달 보러 올라갔다가
☞ 황수빈, 일상에서도 눈에 띄는 한줌 허리
☞ 한소은 "눈은 김희선 하관은 한예슬 닮았다고 많이 들어… 롤모델은 한지민"
☞ '활동복귀' 트와이스 정연, 근황 보니?
☞ 허경환, 김지민과 결혼 예약?
☞ 우나리 둔위교정술 고백… "예비맘들 힘내세요"
☞ "알코올 쓰레기였다"… 줄리엔강 속옷 사건 재조명
☞ '싱글맘' 배수진, 전남편과 'OO' 가능하다?
박찬규 기자 star@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형이야?"… 리사 파격 란제리룩 '섹시美' - 머니S
- '한줌' 개미허리 인증… 달수빈, 치명적 눈빛 - 머니S
- 가수 소피, 사고로 사망… 보름달 보려다 발 헛디뎌 - 머니S
- 황수빈, 일상에서도 눈에 띄는 한줌 허리 - 머니S
- 한소은 "눈은 김희선 하관은 한예슬 닮았다고 많이 들어… 롤모델은 한지민" - 머니S
- '활동복귀' 트와이스 정연, 근황 보니? - 머니S
- 허경환, 김지민과 결혼 예약? - 머니S
- 우나리 둔위교정술 고백… "예비맘들 힘내세요" - 머니S
- "알코올 쓰레기였다"… 줄리엔강 속옷 사건 재조명 - 머니S
- '싱글맘' 배수진, 전남편과 'OO' 가능하다?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