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선주, 대성할 재목으로 '찬또배기' 이찬원 지목 "음악적+상업적 식견 날카롭다" '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선주가 이찬원이 대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는 '범 내려온다' 특집으로 권인하, 박선주, 줄리엔 강, 이날치의 권송희, 신유진이 출연했다.
이날 박선주는 "트로트 심사위원 중 눈여겨보는 사람이 있다고?"라는 질문에 이찬원을 눈여겨보고 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선주가 이찬원이 대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는 '범 내려온다' 특집으로 권인하, 박선주, 줄리엔 강, 이날치의 권송희, 신유진이 출연했다.
이날 박선주는 “트로트 심사위원 중 눈여겨보는 사람이 있다고?”라는 질문에 이찬원을 눈여겨보고 있다고 밝혔다. 박선주는 “되게 놀라운 게 점수판에 점수와 심사평을 체크한다. 저는 경력이 오래됐고 30년 하다 보니 많이 알아서 체크를 한다. 그런데 찬원이가 거의 비슷하게 체크한다”고 말했다.
이어 박선주는 “빠른 속도로 적는데 그 속도로 찬원이가 적으면서 심사평도 적는다. 어떤 친구를 딱 보곤 ‘저 친군 제작하면 잘 하겠다’라고 하더라. 음악적 식견과 상업적 식견, 히스토리 등을 굉장히 날카롭게 파악한다. 이제 20대 초반인데 이제부터 하면 정말 대성하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덧붙였다.
이에 김국진은 “이찬원씨랑 박선주씨 심사평이 거의 똑같은데 하트를 누르고 안 누르고 차이네?”라고 깐족대 박선주로부터 “오빠 그만 죽여. 왜 그래”라는 원성을 받았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역시 찬또배기!!”, “대성할 재목이다”, “김국진ㅋㅋㅋㅋㅋㅋㅋㅋ하트ㅋㅋㅋㅋ미쳤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위태로운' 칠린호미, 그루블린 "불안 극심" [종합]
- 감스트 '실종' 해프닝 일단락 [종합]
- 아이언, 사망 뒤 추모 혹은 비난 [종합]
- 김상교 주장 "효연, 마약 여배우 알고 있다" [전문]
- 홍인영→전승빈·심은진, 재차 '인스타 저격' [종합]
- 배진웅, '굿캐스팅'·'대장김창수'·'짐승들' 논란→인스타 비공개 [종합]
- '애로부부' 배윤정 "남편, 나이 열한 살 어려 아기 같더라"
- 라비, '콩고왕자' 가족 조나단·욤비토나 명성에 흠집 [종합]
- 래퍼 빅죠 사망, 향년 43세 "가는 길 따뜻하길" [종합]
- 박봄·이승연, 다이어트 이슈…ADD+갑상선기능저하증 덩달아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