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iz, 리앤영클리닉과 의료서비스 발전을 위한 MOU 체결
[경향신문]
㈜에이치디아이지(hdiz, 대표 최원석)는 리앤영클리닉(강남점, 홍대점)과 지난 1월 의료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의료진 아카데미를 통한 안전성이 검증된 최신 시술 시스템 구축 ▲원내 및 콜 센터 근무자 온라인 외부 교육을 통한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 ▲사회적 거리두기 정책에 발맞추어 공간별 분리 예약시스템 도입, 환자간 접촉 방지를 위한 대기실 최소 운영 시스템 구축 ▲의료 관련 심의를 기반으로 하는 과대, 허위 광고 요소가 포함되지 않은 적법한 마케팅 활동 전개 등을 적극 추진하기로 합의했다.
리앤영클리닉은 다수의 환자케이스를 통하여 연령별, 피부 타입별 특성을 기반으로 한 안티에이징 케어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미국 식품의약국(FDA) 및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KFDA) 승인을 통해 안전성이 입증된 '실루엣소프트(제작사: 싱클레어)'를 지난 2017년부터 2020년까지 4년 연속 최다 사용한 국내 클리닉으로 알려져 있다.
협약을 체결한 ㈜hdiz와 리앤영클리닉은 빠른 시일 내에 세부적인 업무 협업을 맺고 정규 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최근 몇 년간 국내 의료 영역 중 미용 성형 시장은 그 규모가 단기간에 크게 성장하였으며 이로 인하여 전문적인 경영, 마케팅 두 영역 컨설팅 기능을 제공하는 기업과 병∙의원간의 협업이 지속적으로 이뤄져 왔다.
이번 양사의 협업은 다양한 분야에 대한 전문적인 기능 제공을 기반으로 질적 성장을 이루고 있는 국내 의료 산업 트렌드를 이끌 새로운 변화 요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미안하다,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