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주말/주중과정 8개 전공 신·편입생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희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이 수학능력시험을 보지 않고 학점인정에 관한 법률에 따라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2021학년도 전기 주말/주중 과정 신·편입생을 모집 중이다.
항공관광계열(항공서비스)은 학사학위(관광학사)와 항공서비스관광 전공심화 수료증을 동시에 취득할 수 있는 과정으로 졸업 후 승무원, 공항 VIP 라운지, 항공사 예약·발권·운송지상직, 기업체 임원 비서실 등의 분야에서 활약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중 주말 과정은 경영학, 건강관리학, 행정학, 관광학, 한국어학(외국어로서의 한국어학) 총 5개의 전공을 운영하고 있다. 이는 평소 학업에 관심이 있으나, 시간상의 이유로 학업을 미루어 온 직장인이나 4년제 대학을 단기에 졸업하고 석사과정을 시작하려는 새내기를 위해 토요일 주 1회 수업으로 개설됐다.
강화된 전문성을 갖춘 주중 과정으로는 실용무용계열, 미용예술계열, 항공관광계열이 마련돼 있다. 실용무용예술계열 과정은 스트릿댄스의 다양한 세부 장르 및 댄스코레오그라피 안무가로서의 전문지식을 습득하고 깊이 있는 실기능력을 개발해 시대가 요구하는 댄스장르의 통찰력을 겸비한 글로벌 인재 양성을 교육 목표로 정진하고 있다.
미용예술계열은 산업예술전문학사(미용 전공) 또는 경영학사(경영학 전공) 취득이 가능한 과정으로 지식기반 사회에 필요한 전문미용인이 될 수 있도록 수준 높은 교육을 제공하며, 졸업 후 미용 관련 사업에서 다양한 진로 선택이 가능하다.
항공관광계열(항공서비스)은 학사학위(관광학사)와 항공서비스관광 전공심화 수료증을 동시에 취득할 수 있는 과정으로 졸업 후 승무원, 공항 VIP 라운지, 항공사 예약·발권·운송지상직, 기업체 임원 비서실 등의 분야에서 활약할 수 있다.
경희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의 모든 과정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 보유자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고, 입학 시 학생증이 발급된다. 또 도서관 및 편의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경희의료원 일부 감면과 같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경희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홈페이지 또는 행정실 상담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파트 있으면 앉아서 10억' 부동산 폭등 또 꼬집은 기안84
- [영상] '못배웠으니 배달 하지'…'배달원 갑질' 학원강사 녹취록 들어보니
- 이제는 ‘패완모’…“두피를 지켜라” 4조원 탈모 시장 후끈
- '묻지마 채용' 公기관, 文정부 4년 10만명 늘려
- “5년 사귄 남친은 애 아빠”…진실 폭로에도 명예훼손 못 피했다[범죄의 재구성]
- 벼랑 끝 소상공인...'全업종·소급 보상해달라'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화이자 코로나19 백신, 이스라엘서 부작용 발생 0.3% 안돼'
- 상한 채 도착한 설 선물…“택배·상품권 피해 조심해야”
- '평균 연봉 1억원, 능력 되면 입사해' 글 일파만파에 KBS '불쾌감 드려 송구'
- 도봉도 평당 2,000만 ↑…'정부가 집값 올리는데 겁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