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멜카멜레 뮤즈 신예은, 봄 화보서 러블리한 심쿵 매력 발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라이본즈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편집 브랜드 '포멜카멜레'가 새로운 뮤즈로 배우 신예은을 발탁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배우 신예은의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2030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실용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이는 포멜카멜레와 잘 맞는다고 생각해 뮤즈로 발탁했다"라며 "다가오는 봄, 산뜻한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신예은과 함께한 2021 S/S 화보를 참고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라이본즈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편집 브랜드 ‘포멜카멜레’가 새로운 뮤즈로 배우 신예은을 발탁했다.
드라마부터 예능 프로그램, MC까지 종횡무진 활약하는 신예은은 타고난 패션 감각으로 많은 여성의 워너비 스타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발랄하고 러블리한 모습부터 시크함과 스타일리쉬한 무드까지 팔색조 매력을 넘나드는 신예은의 다채로운 이미지가 포멜카멜레의 아이덴티티와 부합하여 새 뮤즈로 선정됐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신예은의 본격적인 포멜카멜레 모델 활동은 2021 S/S 화보에서 엿볼 수 있다. 화보 메인 컷에서 신예은은 산뜻한 트위드 셋업에 로제 탑핸들 미니백과 블링 진주 로퍼를 매치해 산뜻한 봄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로제 라인의 신상품인 탑핸들 미니백은 봄과 잘 어울리는 소프트한 컬러감과 로즈골드의 원형 마블 장식이 돋보이는 가방이다. 탈부착 가능한 가죽 스트랩이 적용되고, 좋은 내부 구성으로 실용성을 높여 데일리 백으로 손색없다.
또한, 블링 진주 로퍼는 부드러운 스퀘어 라인의 앞코가 발의 라인을 슬림하게 잡아주면서도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신예은은 화보에서 세련된 스타일링을 통해 특유의 러블리한 모습부터 평소 보지 못한 시크한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브랜드 관계자는 “배우 신예은의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2030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실용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이는 포멜카멜레와 잘 맞는다고 생각해 뮤즈로 발탁했다”라며 “다가오는 봄, 산뜻한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신예은과 함께한 2021 S/S 화보를 참고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포멜카멜레는 파스텔몰에서 새 뮤즈 신예은과 함께 21’ SPRING PRE-VIEW 기획전을 진행한다. 전 상품 20% 쿠폰 혜택과 손거울, 양말 등 신상품 구매 고객을 위한 금액대별 사은품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경 고품격 뉴스레터, 원클릭으로 구독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아차 10만원 넘었다…실적+애플카 기대감에 현대차도 들썩[종합]
- "서울·세종 주택가격 버블 위험…금리인상에 대비해야"
- 블룸버그 "한국, 가장 혁신적인 나라…美 11위, 日 12위"
- 잘 나가던 테슬라의 '굴욕'.."18대 팔았다"
- 3억 빚→100억 자산가→파산…그 뒤 찾은 깨달음
- 노홍철, 가상화폐 투자 실패→장동민 "주식 수익률 500%" ('오늘도 뚠뚠')
- 배윤정 "채리나 시험관 권유 덕에 한 번에 임신…죄송했다"
- '미스트롯2' 내정자 있다?…공정성 의혹에 "허위 사실" [전문]
- 에반 레이첼 우드, 마릴린 맨슨 학대 폭로 "끔찍했다"
- "마릴린 맨슨에 '그루밍' 당했다"…전 연인 에반 레이첼 우드 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