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능률, 초등 학부모 대상 2021 상반기 영어 홈스쿨링 세미나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E능률의 ELT 전문 브랜드 '엔이 빌드앤그로우(NE Build & Grow)'가 초등 학부모를 대상으로 2021 상반기 영어 홈스쿨링 세미나를 인스타그램 라이브로 진행한다.
엔이 빌드앤그로우는 코로나19로 대면 수업의 비중이 줄어들면서 자녀 교육을 걱정하는 학부모들이 집에서도 직접 영어를 가르칠 수 있도록 이번 세미나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NE능률의 ELT 전문 브랜드 '엔이 빌드앤그로우(NE Build & Grow)'가 초등 학부모를 대상으로 2021 상반기 영어 홈스쿨링 세미나를 인스타그램 라이브로 진행한다.
엔이 빌드앤그로우는 코로나19로 대면 수업의 비중이 줄어들면서 자녀 교육을 걱정하는 학부모들이 집에서도 직접 영어를 가르칠 수 있도록 이번 세미나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전문가를 초청해 아이 눈높이에 맞는 티칭팁 노하우를 알려줄 계획이다.
특히 △읽기 △쓰기 △말하기 △문법 △리더스(readers: 파닉스, 어휘, 문법 요소 등을 이야기에 반영해 읽는 법) 등 초등학생이 필수로 배워야 할 영어 영역을 한 달에 하나씩 가르칠 수 있도록 강연을 구성했다.
이번 세미나는 오는 2월 17일, 3월 17일, 4월 14일, 5월 12일, 6월 16일 저녁 10시 엔이 빌드앤그로우 인스타그램에서 라이브로 진행된다. 별도의 참가비나 사전 예약은 필요 없으며, 세미나 후기를 엔이 빌드앤그로우 네이버 공식 카페에 남기면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엔이 빌드앤그로우 관계자는 "초등 시기 영어 학습은 매우 중요하지만, 잘못된 교육법은 아이가 영어에 거부감을 느끼게 하는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다"며 "전문가의 조언을 받아 아이 눈높이에 맞는 영어 교육 방법을 알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leeyb@fnnews.com 이유범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팩트체크] 10억원 이상 있으면 한국에서 부자다?
- 바람부부 아내 "남편, 관계 중 야동 속 女와 비교"
- "강도한테 딸 빼앗긴 기분"…상견례서 험한 말 쏟아낸 예비 장모
- 배우 김보미, 출산 5일만에 안타까운 소식…무슨 일이
- "왜 안먹어요 석열씨, 어젠 소세지 나왔는데"..尹에 구치소 식사 권하는 조국 대표?
- 금나나, 26세연상 재력가와 결혼 후…변함없는 미모
- 민주 "'선거연수원에서 중국인 체포' 허위 보도 언론사 고발"
- 전주 주차장서 20대 숨진 채 발견…남성 옆에는 전동킥보드
- '검사♥' 김수민, 男 대시에 당혹…"유부예요"
- 직장동료 살해후 아내 성폭행, 4살 자녀는 지켜봤다...'인면수심' 40대의 최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