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인 측 "강형철 영화 '하이파이브' 검토" [공식입장]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2021. 2. 3. 12: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아인이 강형철 감독의 손을 잡을까.
3일 한 매체는 "유아인이 강형철 감독의 신작 '하이파이브'에서 초능력자를 연기한다"고 보도했다.
'하이파이브'는 초능력자로부터 장기를 이식받아 각기 다른 초능력을 갖게 된 평범한 사람 5명이 그들의 초능력을 탐하는 또 다른 초능력 장기이식자와 대결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영화로 강형철 감독의 신작으로 알려졌다.
유아인은 지난해 영화 '#살아있다'와 '소리도 없이'로 관객들을 만났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유아인 측 “강형철 영화 ‘하이파이브’ 검토” [공식입장]
배우 유아인이 강형철 감독의 손을 잡을까.
3일 한 매체는 “유아인이 강형철 감독의 신작 ‘하이파이브’에서 초능력자를 연기한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유아인의 소속사 United Artists Agency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해당 작품을 검토 중”이라며 “결정된 것은 없다”고 말을 아꼈다.
‘하이파이브’는 초능력자로부터 장기를 이식받아 각기 다른 초능력을 갖게 된 평범한 사람 5명이 그들의 초능력을 탐하는 또 다른 초능력 장기이식자와 대결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영화로 강형철 감독의 신작으로 알려졌다.
유아인은 지난해 영화 ‘#살아있다’와 ‘소리도 없이’로 관객들을 만났다. 이병헌과 함께 캐스팅된 영화 ‘승부’를 촬영 중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폰클렌징’ 윤종신, 미국 경찰에 잡힌 사연
- [DA:리뷰] ‘같이 삽시다3’ 김청, 성폭행·감금 루머에 韓 떠난 사연 (종합)
- [DA:인터뷰] 이연희 “남편=나의 편, 결혼 두려움 없었다”
- [마산 인터뷰] 말문 연 NC 박민우, “상처받은 NC·SK 팬들께 진심으로 죄송…전부 내 잘못”
- 마릴린 맨슨, 그루밍 성범죄 논란
- 김준호 건강검진 결과에 심각한 분위기…장모 오열한 프러포즈 공개 (미우새)
- 이지혜 눈물, 셋째 시험관 시도 고백…이현이도 폭풍 오열 (동상이몽2)
- 전현무, 20세 연하 홍주연과 열애설→결혼 선물 언급도 ‘난리’ (사당귀)
- 아이브 장원영 처피뱅+양갈래에 8등신 비율 ‘안 믿겨’ [DA★]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