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마인즈, 신개념 스마트쿠커 '한번애' 선보여

김은진 2021. 2. 3. 10: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텐마인즈가 올해 첫 신제품으로 신개념 스마트쿠커 '한번애(HBA-01)'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한번애는 완벽하게 독립된 2개의 솥, 2개의 찜기로 구성된 총 4개의 조리 공간으로 최대 4가지 음식을 동시에 요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간편한 터치형 디스플레이에 최적화된 메뉴 프로그램으로 불 조절 없이 버튼 한 번으로 쌀밥, 국, 찜, 빵 등 12가지 요리를 자동 조리할 수 있다.

한번애는 일반 압력 밥솥과 달리 조리 중 언제든 뚜껑을 열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마인즈의 한번애. 텐마인즈 제공

[파이낸셜뉴스]텐마인즈가 올해 첫 신제품으로 신개념 스마트쿠커 '한번애(HBA-01)'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한번애는 완벽하게 독립된 2개의 솥, 2개의 찜기로 구성된 총 4개의 조리 공간으로 최대 4가지 음식을 동시에 요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간편한 터치형 디스플레이에 최적화된 메뉴 프로그램으로 불 조절 없이 버튼 한 번으로 쌀밥, 국, 찜, 빵 등 12가지 요리를 자동 조리할 수 있다. 특히 한번애의 모델 '이영자의 맛집 리스트' 메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차려낼 수 있다. 최대 24시간 설정 가능한 예약 기능 모드로 혼자 사는 1인 가구 및 맞벌이가 대부분인 바쁜 밀레니얼 부부들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요리를 간편하게 맛볼 수 있어 편리하다.

한번애는 일반 압력 밥솥과 달리 조리 중 언제든 뚜껑을 열 수 있다. 간을 하거나 재료를 추가할 수 있으며 굽거나 튀기는 대신 찌고 끓이는 조리법으로 건강한 요리가 가능하다.

한편, 텐마인즈는 이번 '한번애' 출시를 기념해 2월 특별 예약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4일까지 한번애 제품 구매 시 실리콘 조리도구 3종, 오븐 장갑, 찜기, 레시피북 등 총 6종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happyny777@fnnews.com 김은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