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그룹, 설 앞두고 협력업체 대금 1,300억 조기 지급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화그룹이 설 명절을 앞두고 협력업체들에 대한 대금을 조기에 지급합니다.
한화그룹의 제조·화학·서비스 분야 주요 계열사들은 협력업체들에 지급할 약 1,300억원의 대금을 설 연휴 전에 조기 지급한다고 오늘(3일) 밝혔습니다.
대금을 조기 지급받게 되는 업체는 약 2,400여개로, 2020년 설(약 900억원)과 추석(약 1,000억원)에 조기 지급했던 금액보다 규모를 대폭 확대했습니다.
이 밖에도 주요 계열사들은 코로나19로 더욱 힘들어하는 지역 사회를 위한 나눔활동도 병행합니다.
천안에 위치한 갤러리아 센터시티점에서는 설 연휴를 앞두고 지역 농수산품 매장인 ‘아름드리’ 매장에서 판매되는 충남지역 우수 특산품들에 대한 판매 활성화 지원에 나섭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한화디펜스, 한화테크윈, 한화파워시스템, 한화정밀기계 등 5개사는 성남시내 저소득 1,000세대에 생필품 세트를 전달합니다.
한화손해보험은 독거 어르신 150명에게 쌀 등 식품키트를 전달해드릴 예정이며, 한화디펜스 창원사업장은 지역 550가구에 각각 쌀 10kg을 전달할 계획입니다.
한화토탈은 서산 지역 농산물로 구성된 세트를 국내 거래선 25개사 구내식당에 무료로 공급할 예정입니다.
돈 세는 남자의 기업분석 '카운트머니' [네이버TV]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 I&M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게임스톱 또 ‘폭락’…로빈후드 IPO 불투명 [장가희 기자의 뉴스픽]
- 이란, 억류 한 달 만에 韓선원 석방…동결 자금 문제는?
- 테슬라, 13만 5천 대 리콜 결정…“터치스크린 오작동”
- 또 불붙은 ‘재난지원금 예산’…4차는 언제쯤 지급될까
- 승용차부터 상용차까지…현대차, 전기차 출격 ‘완충’
- [오늘의 키워드] 싸이월드의 부활…상반기 중 모바일 배타 서비스 예정
- [글로벌 비즈] 물러나는 아마존 CEO 베이조스 “신규 사업 지속 참여할 것”
- [모닝 인사이트] 개미들 반란 힘 잃었나…게임스톱, 전일 대비 60% 급락
- [이슈분석] 한국 디스플레이, OLED로 체질 개선…중국 추격 따돌리고 주도권 틀어쥘까?
- [오늘의 키워드] 4차 재난지원금 공식화…홍남기 “전 국민 지급 어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