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전자, '팬히터' 이마트 트레이더스 한정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일전자(002700)는 '팬히터'(SFH-1200BR)를 오는 5일부터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국 지점에서 800대 특별 한정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이에 신일전자는 팬히터 수량을 추가로 확보한 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한정 판매하게 됐다.
조지석 신일전자 상무는 "팬히터 수량을 긴급 확보해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한정 판매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신일전자(002700)는 ‘팬히터’(SFH-1200BR)를 오는 5일부터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국 지점에서 800대 특별 한정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신일 팬히터는 최근 대면 접촉을 줄일 수 있는 야외활동으로 캠핑 인기가 높아지면서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다. 특히 올 겨울을 겨냥해 출고한 물량은 이미 지난 10월에 모두 소진됐다. 이에 신일전자는 팬히터 수량을 추가로 확보한 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한정 판매하게 됐다.
해당 제품은 등유 난로에 팬을 내장한 제품으로 실내 공기를 빠르게 순환시켜 효율적인 난방 효과를 구현한다. 한번 급유로 최대 45~67시간 연속 사용 가능하며, 적은 소비전력으로 최대 발열량을 구현해 전력량이 제한적인 캠핑장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신일전자는 팬히터 외에도 캠핑이나 낚시 등 야외활동 시 다량의 얼음을 만들어 사용과 보관할 수 있는 ‘아이스 메이커’를 18% 할인한 17만 9800원에 판매한다. 조지석 신일전자 상무는 “팬히터 수량을 긴급 확보해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한정 판매하게 됐다”고 말했다.
강경래 (but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SSG닷컴도 '새끼 생선' 판매 중단…'총알 오징어'와 절연
- 조두순 복지급여 月120만원..."피해자 나영이는요?"
- “잘못했다고 해”…딸 목 조르고 5시간 ‘원산폭격’ 시킨 부모
- 박은영, 역아 둔위교정술 후 눈물 "노산인데 욕심부렸나"
- 김청 "성폭행·감금 루머.. 한국 싫어 우즈벡 떠났다"
- 2030이 더 지독하다... '젊은 진상' 피해 막심
- "'묻지마 폭행'을 당한 저희 어머니를 도와주세요"
- 이상기후·가축전염병에 코로나까지…커지는 애그플레이션 공포
- 혹한 속 임진강 철책 너머 쓰러진 20대 발견…대공용의점 없어
- “공부 잘했으면 배달 했겠냐”…학원강사의 도 넘은 갑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