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광X이선빈 '미션 파서블' 2월17일 개봉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작보고회를 성황리에 개최하며 극장가를 뒤흔들 2021년 첫 코믹 액션 영화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미션 파서블'(김형주 감독)이 2월 17일(수) 개봉을 확정했다.
김영광과 이선빈의 코믹 티키타카와 완성도 높은 액션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미션 파서블'이 2월 17일(수)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영광과 이선빈의 코믹 티키타카와 완성도 높은 액션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미션 파서블’이 2월 17일(수)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미션 파서블’은 선입금 후업무 흥신소 사장 ‘우수한’과 열정 충만 비밀 요원 ‘유다희’가 무기 밀매 사건 해결을 위해 전략적으로 공조하다 벌이는 아찔한 코믹 액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유명 화보를 연상시키는 두 사람의 포즈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김영광은 모델 출신다운 긴 다리를 쭉 뻗고 두 팔로 이선빈을 번쩍 든 채, 진지하면서도 장난끼가 엿보이는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선빈 역시 김영광의 어깨에 능숙하게 다리를 걸치고 한 손으로 총을 겨눈 자세가 마치 ‘안 맞는 듯 묘하게 잘 맞는’ 두 사람의 호흡을 보여주는듯 하다. 여기에 ‘작전, 주어만 진다면 언제든 쌉가능’이라는 카피가 더해져, 서로 다른 목적으로 만난 ‘환장의 듀오’가 과연 어떻게 불가능한 미션을 가능하게 만들지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처럼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하며 2월 17일(수) 개봉을 확정한 영화 ‘미션 파서블’은 본인의 매력을 총집합한 인생 캐릭터를 만난 김영광과 코믹이면 코믹, 액션이면 액션, 뭐든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만능 엔터테이너 이선빈이 만나 역대급 코믹 케미스트리를 발산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각고의 노력으로 탄생한 완성도 높은 액션과 쫄깃한 긴장감이 더해진 첩보까지 예고해 2021년 2월 극장가에 기분 좋은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티카타카 케미스트리가 느껴지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관객들을 만날 준비를 마친 ‘미션 파서블’은 오는 2월 17일 개봉한다.
cho@sportsseoul.com
사진 | ㈜메리크리스마스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언니한텐' 배동성 딸 배수진, 26세 싱글맘 "부모님처럼 이혼하고 싶지 않았다"
- 김동성 전처 "양육비 200만원? 기분 좋을 때만 줘"...반박에 비난ing(종합)
- '아내의 맛' 김사은, 성민과 2세 계획 공개 "노산 걱정에 냉동 난자도 고민"
- "몸상태 완벽하다" 이름까지 바꾼 한화 킹험, 올시즌 선전다짐[SS인터뷰]
- 맥스큐 '10대 미녀' 박은혜, "피트니스, 중국어, 유튜브에서 최고의 스타가 될래요"
- '서가대 신인상' 트레저 "12명의 에너지가 우리 강점…'슈퍼 킹' 루키 될게요"[SS인터뷰]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