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전기차 장기렌터카 사전 예약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렌탈은 현대차 아이오닉5와 테슬라 모델3·모델Y 등 최신 인기 전기차 3종을 대상으로 2월 한 달간 장기렌터카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기차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현대차 아이오닉5와 테슬라 모델3·모델Y를 대상으로 빠른 출고, 대여료 할인, 그리고 세차쿠폰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해 최대 4000대 전기차 구매 계획..업계 전기차 리더십 강화기대
[헤럴드경제 = 이정환 기자] 롯데렌탈은 현대차 아이오닉5와 테슬라 모델3·모델Y 등 최신 인기 전기차 3종을 대상으로 2월 한 달간 장기렌터카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기차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현대차 아이오닉5와 테슬라 모델3·모델Y를 대상으로 빠른 출고, 대여료 할인, 그리고 세차쿠폰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해 하루 만에 완판된 테슬라 모델3 전기차 한정판매 프로모션의 놀라운 흥행 성적을 올해에도 이어가겠다는 계획이다.
롯데렌터카는 전기차 장기렌터카 사전예약을 통해 매년 변화하는 정책을 확인해서 정부 및 지방자치단체에 보조금을 신청하는 복잡한 전기차 구매 절차를 대행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예측하기 어려운 중고차 가격을 걱정할 필요 없고, 전문적인 차량 관리로 고장 수리의 불편함을 해결할 수 있어 인기다.
이번 전기차 장기렌터카 사전 예약을 통해 계약한 고객 중 차종별 선착순 100명씩 총 300명을 대상으로 대여료 30만원 할인과 카셰어링 브랜드 그린카에서 런칭한 출장세차 서비스 ‘세차클링’ 5회 무료이용 쿠폰을 지원한다.
롯데렌탈 마케팅부문장 최근영 상무는 “친환경소비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짐에 따라 친환경 전기차 사전 예약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탄소배출 절감에 기여할 뿐 아니라, 운전편의성과 경제성이 높은 친환경차 기반 모빌리티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attom@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달보다 바퀴벌레 잡는게 낫다?" 수백명 몰린 신흥 알바? [IT선빵!]
- 코로나19에 직격탄 맞은 여행업계..하나투어 결국 사옥 매각
- “학대? 훈육?” 24개월 아이에 ‘윽박’ 유튜버 방송 논란 [IT선빵!]
- "보겸→문복희→양팡"..논란의 유명 유튜버 복귀 러시 [IT선빵!]
- 여자친구 소원, '나치 군인 마네킹 포옹' 논란에 사과
- ‘약촌오거리 사건’ 검사, 배상 판결에 항소
- "친북"으로 때리니 "친일"로 받고..점입가경 '프레임전쟁'[정치쫌!]
- 정의용 “北 원전제공 검토 안해…USB 美에도 제공”
- 'V=VIP 의혹 제기' 오세훈 "V=Version 의견 많았다…그 부분은 유감"
- 하정우·주진모 폰 해킹해 억대 뜯어낸 부부, 항소심도 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