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뭐래도' 도지원, "할머니가 벼리 아빠라니".. 박철민 정체에 충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누가 뭐래도' 도지원이 박철민의 정체를 알게됐다.
2일 방송된 KBS1 일일드라마 '누가 뭐래도'에서는 이해심(도지원 분)이 정벼리(김하연 분)의 친아빠가 살이있다는 걸 알게됐다.
이를 방문 밖에서 우연히 듣게 된 이해심은 "벼리 아빠가 정말 살아 있다면 벼리한테는 정말 다행이다"라며 안도의 한숨을 쉬었다.
이에, 김보라는 이해심의 재촉에 "이건 진짜 비밀인데 아빠한테는 모른척 해야 돼. 실은 억심 할머니가 벼리 아빠야"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누가 뭐래도' 도지원이 박철민의 정체를 알게됐다.
2일 방송된 KBS1 일일드라마 '누가 뭐래도'에서는 이해심(도지원 분)이 정벼리(김하연 분)의 친아빠가 살이있다는 걸 알게됐다.
이날 신아리(정민아 분)과 김보라(나혜미 분)은 벼리 아빠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게 됐다. 신아리는 "사실 나도 얼마 전에 알았다. 벼리 아빠는 살아있다"고 말했다. 이를 방문 밖에서 우연히 듣게 된 이해심은 "벼리 아빠가 정말 살아 있다면 벼리한테는 정말 다행이다"라며 안도의 한숨을 쉬었다.
이후 이해심은 김보라에게 한억심(박철민 분)의 정체에 대해 물었다. 이에, 김보라는 이해심의 재촉에 "이건 진짜 비밀인데 아빠한테는 모른척 해야 돼. 실은 억심 할머니가 벼리 아빠야"라고 밝혔다. 이에 이해심은 "그게 무슨 말이야. 할머니가 벼리 아빠라니"라며 충격받았다.
한편 이지란(조미령 분)은 한억심에게 이혼할테니 함께 살자고 제안했다. 이에 한억심은 "지란아 진짜 미안하다. 나는 지금 너랑 살 형편이 안돼. 실은 말이다. 내가 딸이 하나 있어. 나는 그 친딸하고 살아야 돼. 그러니까 너하고 살 수 없다"라고 거절했다. 이를 마청구는 몰래 도촬했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경 고품격 뉴스레터, 원클릭으로 구독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밀의 남자' 김희정, 이시강 회장직 올리기 위해 이채영과 협상
-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박정월->신바람 정, 역대급 춤꾼들 소환
- '연참3' 김숙X서장훈, "너무 큰 반전이다"...두 얼굴의 여친에 경악
- '언니한텐' 배수진, "8개월 전 이혼, 아이를 위해서 결심"
- '노는 언니' 곽민정, "우린 몸이 잘못된 것 같아"... 걸그룹 커버댄스에 좌충우돌
- 김동성 전처 "양육비 해명 거짓…재혼 축하하지만 방송 안 나왔으면"
- 노사연·이무송, 졸혼? "화해" (종합)
- 홍지민 "임신 후 92kg까지 쪄…3달 간 32kg 감량"
- 데프콘 측 "소년원 수감? 사실무근" [전문]
- 데프콘 "소년원 출신? 사실무근"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