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청' 최창민, '영어 사용금지' 윷놀이 제안→ 신효범, 무심코 "콜" 폭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타는 청춘' 새친구 최창민이 '영어 사용금지' 윷놀이를 제안했다.
2일 방송된 SBS 예능 '불타는 청춘'(이하 '불청')에서는 새친구 최창민이 '영어 사용금지' 윷놀이를 제안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최창민이 "영어 쓰지 않고 윷놀이 하면 어떠냐"라며 "빽도 이런 거, 오케이 같은 거 다 빼는 거다"라고 말했다.
이에 신효범이 "버릇이다"이라고 덧붙이며 '영어 사용금지' 윷놀이 한판에 기대감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불타는 청춘’ 새친구 최창민이 ‘영어 사용금지’ 윷놀이를 제안했다.
2일 방송된 SBS 예능 ‘불타는 청춘’(이하 ‘불청’)에서는 새친구 최창민이 ‘영어 사용금지’ 윷놀이를 제안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최성국은 “어제는 바빠서 물어보지 못했다”라면서 “창민아, 불청 나오면 누나 형들이랑 해보고 싶었던 거 있냐”고 물었다. 이에 최창민은 “어제 정신없이 빙고를 재밌게 했었다”고 말하며 웃었다.
이에 이연수가 살며시 “윷놀이 어떠냐”고 제안했다. 이에 최창민이 “영어 쓰지 않고 윷놀이 하면 어떠냐”라며 “빽도 이런 거, 오케이 같은 거 다 빼는 거다”라고 말했다. 이에 최민용이 “여기 평소에 영어 쓰는 사람 별로 없다”라고 힘줘 말했다. 이어 “밥 먹고 제가 나무로 윳을 만들겠다”고 의욕을 보였다.
이때 신효범이 “콜”이라고 무심코 영어를 사용해 폭소를 안겼다. 이에 신효범이 “버릇이다”이라고 덧붙이며 ‘영어 사용금지’ 윷놀이 한판에 기대감을 모았다.
한편, SBS '불타는 청춘'은 중견 스타들이 서로 자연스럽게 알아가며 진정한 친구가 되어가는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청 "성폭행 루머에 한국 떠나 우즈베키스탄 行" (같이삽시다)
- 이은하 "쿠싱증후군으로 1년만에 30kg 증가" (한번더체크타임)
- 김동성 전 부인 "양육비 月 200만원? 거짓, 재혼은 축하하지만…"
- 김지우, 탄탄한 등근육 자랑 "스트레스는 운동으로 풀어야"
- `언니한텐` 덕질 아내를 둔 남편, "BTS와 매일매일 더블데이트 하는 기분" (종합)
- 데이식스, K-밴드 최초 고척돔 입성…"믿기지 않아, 여러분 덕분"
- 김경남, 조연상 수상 “TV 안 나오면 아빠가 걱정, 연락 많이 달라”[2024 SBS 연기대상] - 스타투데
- 박서진 이상우, 리얼리티 신인상 수상[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
- “15년 만에 이 자리에”...‘열혈사제2’ 서현우, 조연상에 울컥[2024 SBS 연기대상] - 스타투데이
- 문세윤 “매니저 컬러링이 서태지 노래였어” (‘놀토’)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