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 배윤정, 대만 뉴스에 임신 보도 "아이돌 오디션 '프듀101' 때문" 겸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디오스타' 안무가 배윤정이 7월 출산을 앞두고 출연해 축하를 받았다.
2일 방송된 MBC every1 예능 '비디오스타'(이하 '비스')에서는 '극한우정' 특집 '우린 아마도 전쟁 같은 우정'으로 꾸며진 가운데 스타일리스트 김우리, 안무가 배윤정, 개그우먼 이은형과 홍윤화가 출연해 반전 입담과 찐친 케미를 뽐냈다.
이날 안무가 배윤정은 현재 임신 4개월 차로, 7월 출산을 앞두고 출연해서 모두의 축하를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디오스타’ 안무가 배윤정이 7월 출산을 앞두고 출연해 축하를 받았다.
2일 방송된 MBC every1 예능 ‘비디오스타’(이하 ‘비스’)에서는 ‘극한우정’ 특집 ‘우린 아마도 전쟁 같은 우정’으로 꾸며진 가운데 스타일리스트 김우리, 안무가 배윤정, 개그우먼 이은형과 홍윤화가 출연해 반전 입담과 찐친 케미를 뽐냈다.
이날 안무가 배윤정은 현재 임신 4개월 차로, 7월 출산을 앞두고 출연해서 모두의 축하를 받았다. 이에 배윤정은 “안정기는 지났는데, 오래 앉아 있으면 허리가 아프다”고 고충을 전했다. 또한 임신 중에도 일하는 배윤정에 대해 “일이 들어오면 다 하라고 한다”고 소개했다.
특히 배윤정의 임신 소식은 대만 뉴스에 보도가 됐다. 이에 대해 배윤정은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프로듀스101) 때문에 이슈가 된 거다. 개인적으로 제가 한 건 없다”고 겸손한 반응을 보였다. 이어진 영상에서는 가수 채리나가 배윤정에게 임신 축하 소식을 전하며 훈훈한 우정을 과시했다.
이날 임신한 배윤정이 힘들 때 쉴 수 있도록 편안한 릴렉스 의자와 더불어 건강음료와 간식을 준비한 특별한 자리가 마련돼 눈길을 끌었다.
한편, MBC every1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청 "성폭행 루머에 한국 떠나 우즈베키스탄 行" (같이삽시다)
- 이은하 "쿠싱증후군으로 1년만에 30kg 증가" (한번더체크타임)
- 김동성 전 부인 "양육비 月 200만원? 거짓, 재혼은 축하하지만…"
- ‘비스’ 배윤정, 안무가 최초 저작권료 받아 “싸이 ‘젠틀맨’에 시건방춤, 2배 안무비 줘”
- 도경완 아나운서, `노래가 좋다` 막방 소감 "시간 참 빨라" 울컥
- ‘마이 홈 그라운드’ 대전 청년, ‘포브스 아시아 글로벌 리더 30인’ 선정 - 스타투데이
- ‘소방관’ 250만 손익분기점 돌파...3억 기부 ‘훈훈’ - 스타투데이
- ‘고척돔 입성’ 韓밴드 역사 쓴 데이식스 “최고의 해, 이런 날 오네요” [리뷰] - 매일경제
- 여의도 가득 채웠던 K팝 아이돌 응원봉…대만 시위에도 등장하는 이유는? - 매일경제
- 변기수 ‘KBS 연예대상’ 불만 토로...“가수들만 챙겨”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