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소프트, 비대면 어린이 영어 교육서비스 '헬로캐리' 글로벌 론칭

강인귀 기자 2021. 2. 2. 20: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캐리소프트가 2월 중 글로벌 타깃의 어린이 영어교육 모바일 서비스인 '헬로캐리'(Hello Carrie)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캐리소프트는 유치원과 초등학교 저학년에서 배우는 파닉스(Phonics)를 비롯한 1년 과정의 기초영어 교육 프로그램을 '헬로캐리'의 모바일 앱(APP)으로 구현하였으며, 이를 2월 중순 미국.

'헬로캐리'는 캐리소프트가 지난 2년 5개월 동안 준비해온 비대면 어린이 기초영어 교육 프로그램이며, 월정액 19.9달러의 유료 서비스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캐리소프트가 2월 중 글로벌 타깃의 어린이 영어교육 모바일 서비스인 '헬로캐리'(Hello Carrie)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캐리소프트

캐리소프트는 유치원과 초등학교 저학년에서 배우는 파닉스(Phonics)를 비롯한 1년 과정의 기초영어 교육 프로그램을 '헬로캐리'의 모바일 앱(APP)으로 구현하였으며, 이를 2월 중순 미국.영국 등 영어권 국가를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서 정식 서비스한다.

'헬로캐리'는 캐리소프트가 지난 2년 5개월 동안 준비해온 비대면 어린이 기초영어 교육 프로그램이며, 월정액 19.9달러의 유료 서비스이다.

이로써 캐리소프트는 '캐리와 친구들'의 캐릭터 IP를 기반으로 한 사업영역을 비대면 어린이 교육시장으로 확장하게 됐다.

앞서 캐리소프트가 '헬로캐리' 동영상 100여편을 제작하여 유튜브에 사전 게재한 결과 1억5600만 누적 조회수를 기록하였는데, 총 조회수의 95%가 한국을 제외한 미국(27%) 등 해외에서 발생했다. 이에 따라 캐리소프트는 약 1년 전부터 미국 등 영어권 시장을 겨냥한 어린이 영어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해 왔으며, 이번에 스마트폰 앱에 담아 출시하는 것이다.

한편 캐리소프트는 '헬로캐리'(중국명 : Hello凯利ABC) 동영상을 중국의 요쿠, 아이치이, 텐센트비디오 등 3대 비디오 플랫폼은 물론 국영방송 CCTV의 5세대 이동통신(5G) 모바일 서비스인 '양스핀'(央视频)을 통해서 중국 전역에 방영하고 있다.
[머니S 주요뉴스]
"핫팬츠 너무 짧아!"… 슬기, 뽀얀 허벅지 '아찔'
"어머 언니!"… 전효성, 야릇한 자세 '화들짝'
선미, 과감한 앞트임 공개… "이런 모습 처음"
갑자기 급정거… 옆자리 여성 가슴 만진 택시기사
여자 탈의실 천장에서 남자가 '뚝'… 누구야?
윤종신, 미국 경찰에게 검거… 갑자기 왜?
김동성 전 부인 "양육비 200만원? 거짓말"
"소주병 끼고 살아"…현영, 석유사기 사건 뭐길래?
소년원 출신?… 데프콘 "군면제 받은 적 없어"
故 박지선 비하, BJ 철구 복귀… "돈 떨어져서"

강인귀 기자 deux1004@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