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어떡해' 15일 첫방..김성주·이유리, 힐링 카운슬러 변신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극한 고민'에 빠진 사람들을 위한 카운슬링 토크 프로그램 '나 어떡해'가 오는 2월 15일(월) 밤 11시 첫 방송된다.
일상에서 상처받고 눈물 흘리는 사람들을 위한 카운슬링 토크 프로그램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MBN '극한 고민 상담소-나 어떡해'는 오는 2월 15일(월) 밤 11시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N ‘극한 고민 상담소-나 어떡해’(이하 ‘나 어떡해’)가 ‘힐링 카운슬러’로 변신한 김성주와 이유리의 모습이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 안방극장의 호기심을 끌어올리고 있다.
영상에는 말 못 할 고민과 걱정에 마음이 복잡한 남녀가 심각한 표정을 짓고 있다. 이어 두 사람이 게시판에 자신의 고민을 적자 화면에 김성주와 이유리가 등장, 이들의 걱정거리를 말끔하게 해결해 줄 카운슬러로서의 활약을 기대케한다.
김성주는 “고민이 많아서 고민인가요? 제가 있잖아요”라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인다. 어떤 고민이든 모두 해결해 줄 수 있을 듯한 듬직함은 그가 어떤 솔루션을 제시할지 궁금증을 더한다. 여기에 “고민보다 GO!”를 외치는 이유리는 남다른 센스와 반전미로 명쾌한 해답을 내려줄 옆집 언니 모멘트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나 어떡해’는 문제 있는 관계를 함께 풀어가는 극한 고민 ‘썰’루션 토크 프로그램이다. 그 어느 때보다 공감과 위로가 절실한 시대에 자신의 고민을 털어놓지도, 선택의 기로에서 단호한 결단을 내리지도 못하는 사람들의 다이내믹한 사연과 생활밀착형 카운슬링이 신선함을 더할 예정이다.
앞서 김성주, 이유리, 홍현희, 정성호의 캐스팅이 확정된 가운데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네 사람이 의뢰인의 사연에 폭풍 공감하는 것은 물론, 그에 맞는 솔루션을 제시한다고 해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일상에서 상처받고 눈물 흘리는 사람들을 위한 카운슬링 토크 프로그램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MBN ‘극한 고민 상담소-나 어떡해’는 오는 2월 15일(월) 밤 11시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 MBN <극한 고민 상담소-나 어떡해> 티저 영상 캡처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보]트와이스 정연, 3개월 만에 무대 복귀.. 9인 완전체 무대
- ‘대한외국인’ 정가은 “JYP에 억대 계약금 요구했다”
- [종합] 하정우·주진모 해킹 부부, 실형
- [마산 인터뷰] 말문 연 NC 박민우, “상처받은 NC·SK 팬들께 진심으로 죄송…전부 내 잘못”
- K리그 이적설 무성했던 이승우, 행선지는 포르투갈?
- 김준호 건강검진 결과에 심각한 분위기…장모 오열한 프러포즈 공개 (미우새)
- 이지혜 눈물, 셋째 시험관 시도 고백…이현이도 폭풍 오열 (동상이몽2)
- 전현무, 20세 연하 홍주연과 열애설→결혼 선물 언급도 ‘난리’ (사당귀)
- 아이브 장원영 처피뱅+양갈래에 8등신 비율 ‘안 믿겨’ [DA★]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