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년차 명절 간판 예능 '아육대', 이번엔 레전드 특집! "지난 활약상 재조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2021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명예의 전당(이하 '아육대')'이 지난 활약상을 재조명하는 '레전드' 특집으로 찾아온다.
이번 설특집 '아육대'는 경기장에서 팬들과 만나는 대신 그동안 아육대에서 맹활약을 펼친 '체육돌'들과 아육대를 보고 자란 '아육대 키즈'들을 초청해 색다른 특집으로 꾸며진다.
2021년 설특집 '아육대'는 오는 11일 목요일과 12일 금요일, 설연휴 이틀에 걸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개된 현장 사진 속 출연자들은 아이돌 선후배간의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환하게 웃는 얼굴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현장에서는 출연자들의 깨지지 않는 놀라운 기록들과 지금까지 회자되는 ‘입덕’을 유발하는 ‘레전드 장면’들을 함께 감상하는 것은 물론 알려지지 않았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공개돼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제작진은 “‘아육대’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시는 안방 시청자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이번 특집을 기획하게 되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필요한 ‘집콕 명절’이지만 여느 때보다 건강한 웃음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육대’는 국내 최정상급 아이돌 스타들이 다재다능한 끼를 살려 스포츠 종목에 도전하는 과정에서 매회 새로운 이슈와 볼거리를 만들어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2021년 설특집 ‘아육대’는 오는 11일 목요일과 12일 금요일, 설연휴 이틀에 걸쳐 방송된다.
cho@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정우 주진모 등 연예인 휴대폰 해킹해 협박한 부부, 2심도 실형
- 삼성의 신연봉제, 팀 로열티 회복에 방점[SS 포커스]
- '故 박지선 비하 논란' BJ철구, 두 달 만에 복귀 "돈 떨어져서 돌아와"
- '물어보살' 이수근, 아내 투병 언급 "신장이식, 다 망가져...투석 3년째"
- 데프콘, 때아닌 소년원 출신 의혹→'놀면 뭐하니?' 하차 요구 봇물
- 강성훈, 대만 팬미팅 취소 손해배상 소송 1심서 승소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