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호' 팬보라 개최 [DA:투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 영화 '승리호'가 2일 오후 8시 팬보라(팬들과 함께하는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전세계 팬들과 만난다.
'승리호'에서 환상의 팀워크를 선보일 송중기, 김태리, 진선규, 유해진이 '팬보라'(팬들과 함께하는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특별한 시간을 가진다.
'승리호' 팬보라는 2월 2일(화) 저녁 8시, 유튜브 넷플릭스 채널을 통해 전 세계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중기·김태리·진선규·유해진 출연
'승리호' 이야기 대방출
'승리호'는 2092년, 우주쓰레기 청소선 승리호의 선원들이 대량살상무기로 알려진 인간형 로봇 도로시를 발견한 후 위험한 거래에 뛰어드는 이야기다.
'승리호'에서 환상의 팀워크를 선보일 송중기, 김태리, 진선규, 유해진이 ‘팬보라'(팬들과 함께하는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특별한 시간을 가진다.
보이는 라디오 컨셉으로 진행되는 '승리호'의 온라인 팬미팅은 넘치는 개성으로 똘똘 뭉친 캐릭터들을 엿볼 수 있는 토크부터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코너가 준비되어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승리호' 팬보라는 2월 2일(화) 저녁 8시, 유튜브 넷플릭스 채널을 통해 전 세계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
'승리호'는 오직 넷플릭스에서 오는 5일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보]트와이스 정연, 3개월 만에 무대 복귀.. 9인 완전체 무대
- ‘대한외국인’ 정가은 “JYP에 억대 계약금 요구했다”
- [종합] 하정우·주진모 해킹 부부, 실형
- [마산 인터뷰] 말문 연 NC 박민우, “상처받은 NC·SK 팬들께 진심으로 죄송…전부 내 잘못”
- K리그 이적설 무성했던 이승우, 행선지는 포르투갈?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라미란→이세영 해외여행 중 절도사건…멤버 모두 피해자 (텐트밖은유럽)[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