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첫 영화 '송가인 더 드라마' 예고편 공개..11일 개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송가인의 인생 첫 영화 '송가인 더 드라마'의 예고편이 2일 공개됐다.
'송가인 더 드라마'는 송가인의 첫 단독 콘서트 '가인이어라' 실황과 오직 메가박스에서만 볼 수 있는 미공개 인터뷰 그리고 '단독' 비하인드스토리를 담은 영화로, 오는 11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송가인 더 드라마'는 고화질 스크린과 압도적인 음향으로 실제 콘서트 장에 있는 듯한 몰입감을 느끼게 하며, 설 명절 피로감 그리고 코로나 블루에 지친 관객들에게 위로가 될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송가인의 인생 첫 영화 ‘송가인 더 드라마’의 예고편이 2일 공개됐다.
'송가인 더 드라마'는 송가인의 첫 단독 콘서트 ‘가인이어라’ 실황과 오직 메가박스에서만 볼 수 있는 미공개 인터뷰 그리고 ‘단독’ 비하인드스토리를 담은 영화로, 오는 11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2019년, 트로트 하나로 대한민국을 ‘트로트 붐’으로 이끈 송가인의 생생한 콘서트 현장과 팬들의 뜨거운 함성 그리고 콘서트 장을 여운으로 가득 채운 송가인의 무대가 담겨져 있다.
“콘서트를 보여주는 게 아니라 즐겼던 것 같아요”라고 말하는 송가인의 모습에는 노래 하나만 바라보고 우직하게 걸어온 그의 길, 그리고 팬들을 위해 준비한 단독 콘서트에 대한 열정이 여실히 드러났다. 송가인은 “팬들을 보면 웃음이 절로 나오고, 없던 힘도 생긴다”며 전폭적인 지지로 버팀목이 되어준 팬들에 대한 사랑을 전했다.
송가인은 어떻게 하면 팬들이 좋아할지, 어떻게 하면 본인의 노래를 듣고 울고 웃을지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송가인 더 드라마’는 고화질 스크린과 압도적인 음향으로 실제 콘서트 장에 있는 듯한 몰입감을 느끼게 하며, 설 명절 피로감 그리고 코로나 블루에 지친 관객들에게 위로가 될 전망이다.
한편 '송가인 더 드라마'는 전국 메가박스에서 개봉되고 오는 9일 사전 예매가 시작된다.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봉도 평당 2,000만 ↑…'정부가 집값 올리는데 겁나요'
- 경쟁률 10배 차이…세종 '로또 청약' 특공갈등 터졌다
- '평균 연봉 1억원, 능력 되면 입사해' 글 일파만파에 KBS '불쾌감 드려 송구'
- 의사단체회장 '조국딸이 환자 보는 말도 안 되는 상황 만들어'…부산대·고려대 총장 고발
- 조두순, 매달 120만원 '복지급여' 받는다…지난달부터 수령
- 카지노서 사라진 145억…경찰이 발견한 130억 누가 가지나
- 담뱃값 올리면 흡연율 낮아질까…진실은
- '日정부 훈장' 하버드 교수 '위안부는 매춘부' 논문 파문
- 노출방송 거부한 20대 女직원 돈 뺏고 살해한 BJ…법원 '징역 35년'
- 외인·기관, 지난달 저평가· 중소형주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