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자산운용, 최인건 부사장 대표이사 선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레인자산운용은 각자대표로 최인건 부사장을 선임 했다고 2일 밝혔다.
최인건 대표이사는 1969년생으로, 중앙대학교 무역학과를 졸업하고 신영증권, 튜브투자자문 등에서 마케팅부문에 근무했다.
최 대표는 앞으로 브레인자산운용의 주식운용본부, 고객지원본부, 경영관리본부를 총괄하게 된다.
그 동안 대표이사 사장으로 경영을 총괄해 오던 박건영 사장은 신사업에 개발과 향후 사업영역 확대 등의 업무에 집중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종성 기자] 브레인자산운용은 각자대표로 최인건 부사장을 선임 했다고 2일 밝혔다.
최인건 대표이사는 1969년생으로, 중앙대학교 무역학과를 졸업하고 신영증권, 튜브투자자문 등에서 마케팅부문에 근무했다. 2010년 5월 브레인자산운용에 합류해 지난 11년간 고객지원본부장, 경영관리본부장을 역임하며 브레인자산운용의 성장을 함께 해왔다.
최 대표는 앞으로 브레인자산운용의 주식운용본부, 고객지원본부, 경영관리본부를 총괄하게 된다. 그 동안 대표이사 사장으로 경영을 총괄해 오던 박건영 사장은 신사업에 개발과 향후 사업영역 확대 등의 업무에 집중할 계획이다.
또한 박재홍 전무를 경영관리본부장으로 영입하여 조직의 효율성을 높일 계획이다.
김종성기자 stare@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가 R&D 정성평가 강화… '실패' 없애고 '극히 불량'으로
- 조두순, 기초생활수급자 생계급여 심사 통과…매달 120만원 받는다
- 교원 성범죄 예방 위한 성인지 교육 의무화 국무회의 통과
- 윤호영 카카오뱅크 대표 "IPO 연내 추진…해외 진출 고민"
- 계속되는 증권업 규제, 중소형 증권사 덕볼까
- 조현병 여성, 유방암 발병률 '1.26배' 높아…"약물 장기 사용도 주의"
- 위례신사선 '세 번째' 유찰…오세훈 서울시장 "기재부가 협조해야"
- "논란 많은데 무슨 으뜸기업?" 하이브 으뜸기업 취소 청원 4만명 넘어
- 대한상의 "상법 개정안 입법되면 지주사 경영불안 가중"
- 금감원, 30개 대부업체 현장점검 "미흡한 부분 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