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드롭탑, 딸기음료 고객 아메리카노 무료 증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페 드롭탑이 2월 아메리카노 무료 증정, 전 메뉴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드롭탑은 오는 28일까지 매장에서 딸기 라떼와 딸기 드롭치노 2종 중 1종을 주문하는 고객 대상으로 925블랙 레귤러 사이즈의 아메리카노를 무료 증정한다고 2일 밝혔다.
드롭탑 마케팅 본부장은 "고객 편의를 고려해 매장과 배달서비스 이용에 따라 할인 혜택의 차별화를 뒀다"며 "아메리카노 무료 증정과 3000원 저렴한 합리적 가격으로 드롭탑의 메뉴를 즐기길 바란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카페 드롭탑이 2월 아메리카노 무료 증정, 전 메뉴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드롭탑은 오는 28일까지 매장에서 딸기 라떼와 딸기 드롭치노 2종 중 1종을 주문하는 고객 대상으로 925블랙 레귤러 사이즈의 아메리카노를 무료 증정한다고 2일 밝혔다. 겨울철 시즌 메뉴인 딸기 음료 한 잔 가격으로 아메리카노까지 즐길 수 있다.
또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 편의를 고려해 요기요 애플리케이션의 슈퍼레드위크2.0을 통한 배달서비스 이용 시 결제금액 1만원 이상에 한 해 전 메뉴 최대 3000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요기요 할인 프로모션도 2월 한 달 내내 진행되며 평일 2000원 주말 3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설 연휴인 11일과 12일에는 요일 상관없이 3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스테디셀러 딸기 라떼는 딸기 본연의 새콤달콤함에 우유가 가미돼 부드러운 맛이 뛰어나다. 딸기 드롭치노는 딸기의 상큼함이 곱게 갈린 얼음과 잘 어우러져 '얼죽아(얼어 죽어도 아이스커피)' 마니아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드롭탑 마케팅 본부장은 "고객 편의를 고려해 매장과 배달서비스 이용에 따라 할인 혜택의 차별화를 뒀다"며 "아메리카노 무료 증정과 3000원 저렴한 합리적 가격으로 드롭탑의 메뉴를 즐기길 바란다"고 했다.
gmin@fnnews.com 조지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日 후지TV, 아나운서 성상납 시키려했다" 폭로 파장 '일파만파'
- 바람부부 아내 "남편, 관계 중 야동 속 女와 비교"
- 무안공항 개량사업 했던 前공항공사 사장, 숨진 채 발견
- 송혜교 "대중목욕탕 간다…알몸 창피해서 얼굴만 가려"
- "임신 김민희, 한밤 분리수거 모습 포착…22세 연상 홍상수 젊어보이더라"
- 김세레나 "유부남에 속아 21살에 결혼…협박 당해"
- '생후 한 달 딸 시신 캐리어에 4년 방치' 친모 2심도 중형 구형
- 박하선 "남편 류수영, 5명과 키스신…동네 개냐"
- 금나나, 26세연상 재력가와 결혼 후…변함없는 미모
- 전주 주차장서 20대 숨진 채 발견…남성 옆에는 전동킥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