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갤러리아백화점관' 그랜드 오픈..14일까지 최대 79%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프에서 갤러리아백화점의 특화된 브랜드 상품 40여만개를 편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위메프 관계자는 "갤러리아백화점 브랜드 상품을 그대로 위메프에서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는 전용관을 오픈한다"며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진행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에서 인기 브랜드 상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메프에서 갤러리아백화점의 특화된 브랜드 상품 40여만개를 편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이를 기념해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위메프는 '갤러리아백화점 전용관'을 그랜드 오픈, 갤러리아백화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위메프는 인기 브랜드 가방·의류·잡화, 주얼리, 시계부터 화장품, 유아용품, 수입가구, 골프용품 등 갤러리아백화점이 엄선한 상품 데이터베이스(DB)를 갖췄다.
대표 입점 브랜드는 해외 패션 브랜드부터 △코스메틱 브랜드 꼬달리, 메종프란시스커정, 시세이도 △테이블웨어 브랜드 르쿠르제, 포트메리온 등이다.
위메프는 갤러리아백화점관 그랜드 오픈을 맞아 14일까지 남성의류, 여성의류, 잡화, 화장품, 리빙 등을 최대 79% 할인 판매한다. 설 연휴를 앞두고 갤러리아백화점이 추천하는 설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위메프 관계자는 “갤러리아백화점 브랜드 상품을 그대로 위메프에서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는 전용관을 오픈한다”며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진행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에서 인기 브랜드 상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학교에서 확진자 발생?" 교사들이 '걱정마닷컴' 만들어 경험공유
- 웨이브·티빙·왓챠 "음악저작권료 부당" 이르면 다음 주 행정소송
- 비트코인 '열풍'…국내 거래소 실적도 '훈풍'
- 카카오뱅크 "카카오 계열사와 데이터 결합 시너지...내달 마이데이터 사업자 신청"
- 황영근號 롯데하이마트 PB 사업 2배 확대…중소 가전과 협업 가속
- 충북과학기술혁신원 비전 선포.. '미래 첨단과학기술과 신산업 혁신 견인'
- [패션뷰티 디지털혁신]1위 도약한 LG생활건강, 디지털 내재화 나선다
- 이낙연 "4차 지원금 '선별+전국민'…반도체·미래차·바이오 신산업 육성"
- SSG닷컴-이마트 '매장 픽업'서비스 두 달만에 중단
- [세미콘 코리아 2021]뜨거워지는 반도체 시장 조망…'마켓 트렌드 포럼' 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