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루각2' 이필모, 파격 변신..역대급 빌런

김미화 기자 2021. 2. 2. 11: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필모가 역대급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오는 10일 개봉하는 영화 '용루각2:신들의 밤' 속 이필모의 파격적 연기 변신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필모는 '용루각2:신들의 밤' 속 신흥 종교단체 일월교의 교주 권오성 역으로 필모그래피 사상 가장 강렬한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용루각2:신들의 밤'은 사라진 소녀의 실종사건을 둘러싼 비밀조직 용루각 멤버들의 미스터리 느와르로 사설 복수 대행업체 용루각의 또 다른 활약을 담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이필모 / 사진='용루각2'

배우 이필모가 역대급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오는 10일 개봉하는 영화 '용루각2:신들의 밤' 속 이필모의 파격적 연기 변신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필모는 '용루각2:신들의 밤' 속 신흥 종교단체 일월교의 교주 권오성 역으로 필모그래피 사상 가장 강렬한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지난 11월 개봉한 '용루각:비정도시' 쿠키 영상에 등장해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는 그가 어두운 과거를 가졌지만 현재는 동네 작은 카페를 운영하는 비밀스러운 두 얼굴의 남자로 분해 다채로운 표정과 눈빛으로 캐릭터를 풍성하게 만들었다.

친근한 모습으로 다가가 상대의 심리를 파고들며 자신만의 교리로 사람들의 정신을 지배하는 무서운 힘을 가진 권오성은 현직 의원의 비리부터 연쇄 실종사건 등 모든 사건의 중심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서스펜스를 극대화할 전망이다.

최상훈 감독은 "이필모 배우의 눈빛과 행동, 호흡은 금방이라도 빨려 들어갈 것 같은 흡입력을 가지고 있다. 특히, 일월교에서 연설하는 장면 촬영 당시 목이 완전히 쉬어가며 열연을 했다. 단독샷을 촬영할 땐 그의 목소리가 쉬어 거의 말을 할 수 없었지만 이 점이 캐릭터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고, 완벽한 오성을 담아낼 수 있었다"라며 몸을 아끼지 않은 그의 연기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용루각2:신들의 밤'은 사라진 소녀의 실종사건을 둘러싼 비밀조직 용루각 멤버들의 미스터리 느와르로 사설 복수 대행업체 용루각의 또 다른 활약을 담았다. 2월 10일 개봉한다.

[관련기사]☞ 김청 "성폭행·알코올 중독 루머" 충격 무슨 일? '손예진♥' 현빈, 48억대 빌라 매입..결혼설 솔솔 이무송, 28년만에 노사연에 졸혼 제안 "마지막" 아이돌 좋다던 51세 박소현, 결혼 발표..상대는? 고아라, 아슬아슬 끈 비키니 "그냥 보세요"
김미화 기자 letmein@<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