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코리아, 우수 판매 컨설턴트 시상.."뉴 지프 체로키 1년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프 코리아가 '2020 지프 세일즈 클럽 어워드(2020 Jeep Sales Club Award)'를 통해 지난해 1년간 뛰어난 세일즈 업적을 달성한 세일즈 컨설턴트를 시상했다고 2일 밝혔다.
'지프 세일즈 클럽 어워드'는 한 해 동안 우수한 판매 성과를 이뤄낸 세일즈 컨설턴트의 공로를 치하하기 위한 행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5년 연속 수상자에겐 여행 상품권
[이데일리 손의연 기자] 지프 코리아가 ‘2020 지프 세일즈 클럽 어워드(2020 Jeep Sales Club Award)’를 통해 지난해 1년간 뛰어난 세일즈 업적을 달성한 세일즈 컨설턴트를 시상했다고 2일 밝혔다.
‘지프 세일즈 클럽 어워드’는 한 해 동안 우수한 판매 성과를 이뤄낸 세일즈 컨설턴트의 공로를 치하하기 위한 행사다. 하지만 올해 코로나19로 인해 제이크 아우만 지프 코리아 사장의 축하 메시지를 담은 디지털 액자와 트로피를 포함한 시상품을 수상자들에게 개별 전달하는 것으로 대체됐다.
올해 수상의 영예를 안은 딜러사 임직원은 57명이다. 스타멤버 47명과 마스터멤버 10명이다.
지프 세일즈 클럽의 최고의 명예로 불리는 마스터 멤버에는 △청담 전시장 이우진 △분당 전시장 김하근 △서초 전시장 김준형 △부산 전시장 맹훈영 △울산 전시장 김정대 △분당 전시장 이활 △제주 전시장 현도경 △인천 전시장 곽범근 △분당 전시장 구현모 △인천 전시장 김준기 세일즈 컨설턴트 등이 이름을 올렸다.
마스터 멤버로 선정된 10명에게는 1년간 ‘뉴 지프 체로키’ 1대와 특별 인센티브가 제공된다. 수상자 중 3년 연속 세일즈 클럽에 이름을 올린 4명과 5년 연속 수상한 3명에게는 추가 여행 상품권도 지원한다.
제이크 아우만 지프 코리아 사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시기에도 눈부신 성과를 보여준 2020 세일즈 클럽 멤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올해 주요 과제인 서비스 품질 향상에 초점을 맞춰 더욱 노력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손의연 (seyye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더 뜨거워진 IPO]달라진 청약…10만원 넣어 5주 받는다고?
- 같은 연봉 5천, 다른 느낌…넥슨 “충성” KBS “우린 불쌍”
- '암투병' 최성봉 측 "위중한 상태지만.. 이겨낼 것"
- 하리수, 위안부=성매매..하버드대 교수에 X보다 더럽다
- “아토피 아니고 아동학대 같은데…” 보육교사의 고민
- 6개월간 한번도 채 안갔다..천덕꾸러기 된 은행지점
- 인민정, "김동성 지켜주고 싶었다"
- [청와대로 1번지]정국의 핵 떠오른 文대통령이 金위원장에 전달한 USB
- '불안한 1위'..수성과 확장 동시 과제 안게 된 이재명
- 이번 타깃은 銀…'8년래 최고치' 銀 가격 끌어올린 개미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