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이 버겁던날 우린 만났다"..'더블패티' 아이린X신승호, 메인 예고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드벨벳 아이린의 스크린 데뷔작으로 기대를 모으는 '더블패티'(백승환 감독, 백그림 제작)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는 꿈을 위해 힘차게 달려가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전하며 기분 좋은 웃음을 짓게 한다.
영화 '더블패티'는 씨름 유망주 우람(신승호)과 앵커 지망생 현지(배주현)가 고된 하루를 보내고 난 후, 서로에게 힘과 위안이 되어주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레드벨벳 아이린의 스크린 데뷔작으로 기대를 모으는 '더블패티'(백승환 감독, 백그림 제작)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여기에 극중 우람의 누나가 이들을 향해 "된다, 된다"고 되뇌는 부분은 보는 이들의 에너지까지 꽉 채워 충전하며 영화에 대한 흥미를 자극한다. 이처럼 통쾌한 뒤집기 한판승과 아나운싱은 눈과 귀를 즐겁게 하며 영화 속 이들이 보여줄 다채로운 모습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이번 영화를 통해 첫 선을 보이는 신승호와 배주현의 싱그러운 케미는 절로 미소를 짓게 하며 영화 속에서 이들이 선보일 특별한 시너지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영화 '더블패티'는 씨름 유망주 우람(신승호)과 앵커 지망생 현지(배주현)가 고된 하루를 보내고 난 후, 서로에게 힘과 위안이 되어주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두 배우의 싱그러운 케미스트리와 침샘자극 하는 먹방, 그리고 다채로운 볼거리를 예고한다. 2월 17일 개봉.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는언니' 곽민정 "피겨퀸 김연아에게 생리용품 사용법 배웠다"
- 심형래 “개그맨 최초로 구매한 벤츠, 전소…라이벌 업소 사장이 범인”
- 김태우 “‘절친노트’ 주홍글씨…손호영, 나에 대해 폭로하고 안 좋게 이야기하고 다녀”
- 걸그룹 출신 가수, 갑자기 아이 있다 고백 “아이 아빠는 6세 연하 가수”
- 양준혁♥박현선, 갈등 폭발? “모든 재산은 항상 공.동.명.의”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