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애가 제안하는 프리미엄 오피스룩 스타일링

조윤예 2021. 2. 2. 07:0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추운 겨울을 지나 새로운 계절로의 변화를 준비하는 지금, 고급스럽고 포멀한 무드의 아이템을 찾는 이들을 위해 데일리 럭셔리 브랜드 LBL(Life Better Life)에서 수애와 함께 봄을 머금은 오피스룩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 멋스러운 실루엣과 고급 소재의 후드 니트

봄 시즌 라벤더, 옐로우, 핑크 등 화사한 파스텔톤의 니트는 꼭 준비해야 할 아이템. 포인트가 없는 심플한 디자인은 단품으로 착용하면 다소 밋밋한 느낌을 준다.

여성스런 실루엣에 후드 디테일이 가미된 니트에 주목해보자. 파스텔 컬러의 후드 니트에 슬랙스나 하이힐을 함께 매치하면 멋스러운 커리어우먼룩이 완성된다.

LBL의 후드 니트는 메리노울 홀가먼트 기법으로 부드러운 촉감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소매부분에 볼륨을 주어 여성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후드 디자인으로 캐주얼룩에도 손색없다.

여유 있는 가오리핏에 어깨가 편안한 래글런 슬리브로 체형커버에 용이해 손이 자주 가는 아이템이 되어줄 것.
 

▶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프리미엄 레더 베스트와 팬츠

레더 소재는 시크하면서도 프로페셔널한 분위기를 자아내 커리어 우먼룩으로 제격이다. 이번 시즌에는 레더 베스트와 레더 팬츠를 활용한 룩에 주목해보자.

상 하의 동일하게 레더 아이템을 매치하는 것 보다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약할 수 있도록 블라우스와 셔츠, 니트와 레이어드 하는 것을 추천한다.

LBL의 레더 베스트는 셔츠형 카라로 포멀한 느낌을 살렸으며, 허리 스트링으로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해준다.

허리 벨트를 묶어주면 여성스러운 라인을 강조할 수 있다. 레더 팬츠는 양 사이드 지퍼장식이 포인트이며, 세미 와이드핏과 무릎 라인까지의 안감으로 활동성이 좋다. 

조윤예기자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