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류승수 "코로나19 검사만 3번"..한 달 만에 가족 상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 류승수가 대구에 사는 가족들을 만나는 횟수를 대폭 줄였다고 고백했다.
이날 가족을 만나기 위해 대구로 향한 류승수는 완벽 무장한 채 역에 도착했고, 그런 류승수를 아내 윤혜원이 마중 나왔다.
류승수는 "길어도 2주에 한 번은 봤는데"라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자주 내려갈 수 없어 한 달에 한 번 정도 가족들을 만난다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동상이몽2' 류승수가 대구에 사는 가족들을 만나는 횟수를 대폭 줄였다고 고백했다.
1일 오후 10시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 돌아온 주말부부 류승수, 윤혜원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가족을 만나기 위해 대구로 향한 류승수는 완벽 무장한 채 역에 도착했고, 그런 류승수를 아내 윤혜원이 마중 나왔다. 두 사람은 오랜만의 만남에 반갑게 인사를 나누면서도 소독부터 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류승수는 "길어도 2주에 한 번은 봤는데"라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자주 내려갈 수 없어 한 달에 한 번 정도 가족들을 만난다고 털어놨다. 이어 류승수는 "갈 때마다 코로나19 검사하고 내려간다"며 "주변의 주변에 확진자가 나와 불안해서 검사만 3번 했다"고 털어놔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한편 SBS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여자친구 소원, 나치 연상 마네킹과 인증샷…팬들 분노에 삭제
- 진달래 '뼈저리게 후회, 평생 사죄' 학폭 논란 사과…'미스트롯2' 하차(종합)
- 김영광 '키스신 찍을 때 일부러 NG 낸 적 있어'
- [N샷] 이영애, 쌍둥이 자녀와 소탈히 보낸 51번째 생일 '축하 감사'
- 임채무 '한달 1억 벌다 두리랜드 개장…여의도 아파트 팔고 은행빚 120억'
- [N샷] '2년째 열애' 긱스 루이♥유성은, 얼굴 맞대고 달달 투샷
- [N샷] 이세영, 日 남친과 탄탄 복근 자랑…볼륨감 넘치는 몸매
- '살림남2' 양준혁♥박현선, 혼인신고 완료…결혼식 3월13일 확정
- 현영, 결혼 10년차에도 뜨거운 비결 '남편 50세 되더니 또다른 매력'
- [N샷] 김새론, 한층 성숙해진 외모…어깨 드러낸 매혹적 패션